여행맛집

홍대술집 분위기에 취한다 교토 !!

머띠나 2018. 3. 7. 22:1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요즘~

밤만되면 술이 생각나

저번 주 금요일날 친구들과 바로 홍대술집으로

다녀왔습니당!!

친구들과 어디로 가지?” 고민하다 맛있는 교토라는 곳을

발견~~~ 찾았어요!

 

매번 술 마시러 갈 때

어느 홍대술집 을 갈지 고민되는데요~~

외부부터가 이자카야 느낌이 풍기는게 너무 맘에들었지용!

내부도 벚꽃? 나무 인테리어로 되어 있어

조명과 조화가 잘 어울리는 거 같았어요!!

 

 

일본 집 분위기 홍대술집 여기 온 김에 사케를 주문해볼까하고 왔는데

저희 사케에 대해서 잘 몰랐거든용~~

그런데 직원분께서

사케에 대해서 친절히 설명해주셔서요

메뉴 고르는 데 어려움이 없었어요! ㅎㅎㅎ

너무좋앙~

사케 처음 먹어봤는데 진짜 맛있었어요

분위기취하고 맛도취하고

조으다 가즈아

 

맛있는 교토는 1층과 2층으로 되어있어

건물하나가 술집으로 완성 !!

진짜 커요~~~

 

 

저는 건물이 통체로 술집인데는 처음봐서 홍대술집 맛있는 교토

자주자주 오고싶다는 욕망이.ㅎㅎㅎㅎㅎㅎ

 

여튼 메뉴판도 확인하세염!

 

소고기 숙주 볶음’ 주문이요~~

이건 정말 양이 많아서 깜짝 놀랐답니당!! ㅎㅎㅎ

 

그 수 많은 홍대 술집 중에

여기 양이 제일 많을 거 같았지용 ~

 

해물 카레 나베라고 들어보셨나요?

친구들이랑 술 마시려면 나베랍니당 !!

캬하하핳하~

겉만 번지르르한 홍대 술집 되게 많아서

 맛은 솔직히 기대는 안했는데요

은은하게 진한? 계속 먹게 되는 그런 맛이였어요

 

짱맛이야~

 

치킨가라아게

진짜 맛있음!!

속은 촉촉하고 겉은 바삭하고요

여기 사장님 통도 홍대술집 중에 제일 크실 듯합니다요~

 

 

맛있는 교토의 가장 큰 비결은 역시

분위기에 취한다

애인이랑 올꺼에요!!!ㅋㅋ

 

친절한 조명 덕분에 같이 찍으면 사진도 잘 나올 것 같고!

커플이 오기에도 정말 제격인 홍대 술집인듯합니당!! ㅎ

 

분위기에 취하고~ 맛에 취하고~ 서비스에 취하고~

다취한다는 여심저격

지난주 홍대는 제가 갔던 홍대 중에 최고로 만족!^^

여러분들도 홍대술집 이자카야 찾으시는 분들!

맛있는 교토완전 강추 !

 

좋아요 ~~

같이가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