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맛집

창원맛집 돼지조개 속이시원하다 ㅋ

머띠나 2018. 3. 12. 16:42
728x90
반응형

지하에 위치해 아쉬운 창원맛집

돼지조개 가보셨나용

여기 국물이 맛있어서 또 들린곳이이에요~

 

창원맛집으로 돼지조개 VJ특공대도 나오고

특별한곳이였어요 !!

 

이거 메뉴이름은 부장님스페셜 ㅎㅎㅎㅎㅎㅎ

 

완전 대박 비쥬얼짱짱이지요

각종해산물이 가득담긴 냄비가

더 먹음직 스러워요!

 

창원 맛집 추천하는 이유는 비쥬얼

그리고 푸짐함

 

가득한 해산물이 너무 괜찮네요

 

싱싱한 살아있는 문어를

넣어주시는데

모두 카메라들고 찰칵!!!!

 

 

다 손질해주셔서

그냥 보고 있었어요 ㅎㅎㅎㅎ

먹기 좋게 잘라주시니 보면서

끓는거 지켜보구용 !!

 

뜨끈한~국물에 먹으면 된답니당!!

 

창원 놀러가면 먹고싶은 여기

조개 푸짐한거 보세용

대박~~

 

해산물이 우려진 국물이라 그런지

완전 국물맛이 끝내줘용!

 

시원하고 칼칼한맛이

최고~~

 

어 여기 창원미나리 맛집 인가요?

 

다먹고 난뒤 한우차돌박이랑 미나리를 추가했는데요

대박~~

꼭 먹으세요

 

한참 지금 미나리 시즌이잖아용!!

미나리와 차돌박이가 어찌나 괜찮은지

왕추천

 

고기도 그렇고 미나리향이 올라오면서

향긋한게 고기랑 너무 잘 어울렸어요!

 

초장에도 찍어먹구요~~

또한 라면사리도 추가해서

같이 먹었답니당!!

 

해물라면인가요~~

완전 푸짐하고 맛있었던

창원맛집 돼지조개

속이시원하게 잘먹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