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맛집

방이동맛집 새마을포차.술이 더 맛있어 지는곳

머띠나 2018. 2. 28. 09:5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매일매일 즐거운 음주생활 

ㅎㅎ

 

방이동맛집 찾아 삼만리

이웃형아가 사준다해서 당장갔답니당 ㅎㅎㅎ

넘나 좋아 고고

 

형아가 오라고 한 방이동 먹자골목
 어디가자란 말도 없이 홀린듯이

 새마을포차로 향하더라고요

 

왜 처음보는데 가서 모험을 하려 하냐고...
내가 방이동맛집 검색해보겠다고 했는데
자기가 단골이라고 맛은 보장한다고

 하더라구요ㅎㅎ

 

 

솔직히 형아 입맛을 믿는건 아니지만

 얻어먹는 입장이니까 하며 따라갔는데욤

낮에 갔는데 사람왤케 많아용?!!

 

보통 포차는 낮에 사람이없고..있어봐야 아는것인데

 
이시간부터 술을 마시는 사람들이 이렇게나 있다니
여기가 혹시 '진짜' 방이동맛집 인가..하며
심상치 않은 기운을 ㅋㅋㅋ

 

 

 추천해 주신 여수삼합  메뉴인데
이번에 신메뉴로 개발하셨다고ㅎㅎ

화장실에서 검색해 봤는데
여기가 방이동맛집 으로 꽤 유명한 곳이더라구요

그렇게 여수삼합을 시키고 꽤나 기대를 하고있었는데
음식이 나온순간 저의기대는 한순간에

더큰 기대로 바뀌었습니요~~~

 

 

 너무 맛있어보였거든요
이미 먹었고 이미 맛있었지만

그래도 맛있겠고
사진까지 맛있겠네요

ㅎㅎㅎㅎㅎㅎ

 

낙지,새우,삼격살,키조개관자,김치,콩나물무침이 들어가고
마지막에는 버터까지!!!

진짜 술이 술술
맛이 없을 수 없는 것들로 이루어진
엄청난 음식입니다

 

두번째로 시켰던건 새마을삽피자 라는 메뉴구용!!
삽위에 떠먹는 피자를 만들어 주는 것입니다
저는 이 피자를 먹으면서
사실 삽이라는건 땅을 파기 위해서가 아니라
이 피자를 담기 위해서가 아닐까 생각을 ㅋㅋㅋ

 

마지막으로 나온건 스팸계란후라이
저는 사실 이걸 시킬때 반대했습니다
다른곳에서 스팸후라이를 시켜봤지만
나오는곳 마다 너무 양이 작으니깐요 ㅎㅎㅎㅎ

그런뎅~

제 걱정하고는 전혀 다르게
양이 꽤 많더라구요
셀러드 드레싱도 엄청나게 맛있!!

친구들하고 또 올래용 ㅋㅋ

 

 방이동맛집 중에
이런곳이 있다는것

 

 

그렇게 먹다가 정신을 차리고 보니

손님이 엄청 꽉 차있더라구요
계산을 끝내고 나오니 이미 해가 떨어져서 어두워 져있었고
저는 새마을포차 간판에게 작별인사를

 

다음에 또오꼥 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