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맛집

강남역 술집 AY라운지 분위기끝장판~

머띠나 2018. 2. 25. 13:20
728x90
반응형

 

친구들이랑 또 커플모임 등등

파티하기에도 좋고


 단체모임에도 좋을 거 같은
분위기 라운지 바 강남역 술집 AY라운지
이미 아실분들은 다 아시지요

인기많아서 진짜 단골들도 많다데요!

 

 

여기에는 지하에 있는 곳인데
분위기 넘나 좋아용!
바에 앉아도 분위기가 좋아서

시간가는줄 모른다니깐영! ㅋ


일찍 문열고 늦게 닫는 강남역 술집이라
더 괜찮은 거 같아욤

오며가며 들리기 짱짱!

 

 

여심저격인게...
여긴 2층이랍니당~~
완전 화려하니 예뻐서 좋아요~~


2층에서 내려다보는것도 반짝반짝
분위기 깡패+_+

반짝한게

분위기 업업

#여심저격#분위기깡패#강남역술집

 

 


메뉴판도 진짜
유럽느낌 나용!!

가격대가
안주도 2만원대부터 다양하게 있고
샴페인, 바틀세트, 와인 등
간단한 칵테일까지 없는 술이 없는것 같아요

다있는듯 ㅎㅎㅎ

 

 

안에 룸도 마련되어있으니까

강남역술집AY라운지 파티하기도 너무 좋지요^^

 

룸도 다양하게 있어서


 룸으로 고고~~


강남역 술집은 결혼식 뒷풀이하기에도
좋을 거 같은데욤

여러모로 인원 많을때는
이런 룸도 넘 괜찮은 거 같아요~~~!!

잘잡은것같아요

 

 

사진찍고 놀고있는데

주문한 메뉴들어왔습니다

진짜 삐까번쩍 멋있지용!!

 

맥켈란 12년산
그레이구스
갈릭 순살치킨 가라아게
계절과일플레이트

 

 

그레이구스맛 좋던데요!!

첨인데 반했어요 ㅎㅎㅎ

그리고
직원분들 매너도 좋으시고 룸이라서
편하게 즐기기에 딱이였답니다!!

 

룸에 대한 인식이? 좋아졌어요 ㅎㅎㅎㅎ

 


과일도 맛있고용!!

또한
가라아게도 맛있고 분위기도 좋아서
정말 마음에 들었던

강남역 술집 AY라운지

 

6시반 이후부터 영업한데용!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