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맛집

제주 갈치조림 맛집 , 짱 맛있어

머띠나 2018. 3. 14. 01:43
728x90
반응형

 

제주 갈치조림 맛집 ,

 짱 맛있어

 

가족들과 떠난 제주 여행이

생각했던 거 보다 훨씬 더 재미있게 지내다 왔는데영!

관광지도 많이 돌아다니고 맛있는 것도 많이 먹었답니당

 

그 중 가장 기억에 남는 건 제주 갈치조림 맛집 이라는거~~

여긴 여행을 떠나기 전에 맛집들을 찾아보다가 발견한 곳으로

얼마 전엔 티비 프로에도 소개가 되어서

기대하며 고고

 

거기다 2대째 운영되고 있고

 중문 쪽에선 가장 오래된 곳이라고 하여서

안 가볼 이유가 없을 거 같아

아침을 해결하러 고고했답니당

 

저흰 제주 갈치조림 맛집에 왔으니깡~

당연히 조림으로 시켰어요 ㅎㅎㅎ

근데 저희가 시킨 갈치조림 말고 다른 음식들도 많았어요

아마도 제주 향토 음식 전문점이다 보니!? ㅎㅎㅎ

 

그리고 제주 갈치조림 맛집 여기는  

개인계정에

사진을 올리면 음료수를 준다고! 어차피 사진을 찍어

 제 인스타에 올릴 생각이었기에

후딱찍어서 음료수받았지용 ㅎㅎ

 

그리고 아침 일찍 가서 그런지

 금방 공수해온 갈치도 볼 수 있었는데요!

 

대박~

 

제주 갈치조림 맛집에선 서귀포 수협에서만 직거래하고 있다고 해서

 품질은 말할 필요도 없이 좋다고 해요

 

 

기본반찬과 버너

기본반찬은 6가지로 하나 같이 맛이 다 짱짱

저는 특히 양념게장이 속도 꽉 차있었고 매콤한 양념도 굿~

그리고 버너는 한 개가 아니라 두 개를 주셨어요

 

ㅎㅎㅎ

 

 

바로 이렇게 기다란 접시에 담아 주시기 때문에 버너가 두개 필요해용 !! ㅋㅋ

그래서 갈치의 온전한 모습을 봐진답니당 ㅎㅎㅎㅎ

사실 들어오면서 봤던 생 갈치를 봤을 땐

너무 길어서 조림을 할 때 잘라서 주시겠구나~ 했는데

사진으로만 보던 그것이네요 ㅎㅎ

 

자글자글 끓여서 나온 갈치조림

삶은 계란과 주꾸미, 전복, 오징어 등 다양했어요!

그리고 제일 특이했던 건

유채꽃이 들어가 있다는거!!

 노란 빛깔을 띠는 꽃을 보고 있자니

봄이 온걸 물씬 더 느낄 수 있었어요. ㅎㅎㅎ

 

자리에서 조금 더 끓이면

직원분이 오셔서 직접 손질을 해주신답니당

 

오징어도 작게 잘라주시고 갈치는 뼈를 다 발라서 ㅎㅎㅎ

 

보기엔 굉장히 쉬워 보였는데 따라 해보니

 어렵더라구요ㅠㅜㅡㅜㅡ

 

그래도 전문가의 손길을 닿아서

 이렇게 커다란 덩어리를 채로 먹을 수 있었지요

입안 가득 씹히는 갈치의 식감

거기다 자체적으로 개발한 양념은

 감칠맛이 강했어요~~~

밥에 슥슥 비벼 먹으니 꿀맛

 

아침부터 거하게 먹고 나온

제주 갈치조림 맛집

왜 유명한 지 알 것만 ^^

제주에 여행을 가게 된다면

제주 갈치조림 맛집은 꼭! 들려보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