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맛집

정읍맛집 전북 배비장 갈비 짱맛!

머띠나 2018. 8. 27. 23:06
728x90
반응형

 

전북 정읍 맛집 배비장

 

오늘 전라북도 정읍 여행 다녀왔습니당~~~


간김에 어느맛집 가볼까 찾아서~ 삼만리

정읍맛집 찾아주세용!!~


정읍 맛집을 찾아보니 인스타에서 핫한
배비장이 있다고 하더라구요~

 

오잉 고기닷 갈비갈비 출발

 

 

점심시간 조금 지나서 갔는데도 사람들
정말 많더라구요? 여기 정읍 현지분들이
많이 오시는 것 같더라구요~

정읍 현지인맛집 태그걸어놔야겠어요~
분위기는 가게가 작아서그런지 아늑하더라고요

 

동네 현지인맛집 분위기였숩니당!! ㅎㅎㅎㅎㅎ

 

 

이곳 주력메뉴는 갈비전골, 양념갈비 등등이 있었어요
저희는 우선 갈비전골을 주문했어요
가격이 정말 착했던 메뉴판 인기 많은 이유가 있어요

양념갈비 아 배고파

주문 고고고고고

 

밑반찬도 얼마나 깔끔한지 미역줄기볶음, 감자채볶음, 콩나물무침,

알타리무 등 제가 좋아하는 반찬으로만 쭉

맛있게냠냠냠냠

 

특히 미역줄기볶음이랑 콩나물무침 간이 얼마나 잘
맞는지 역시 전라북도 맛은 인정해줘야해요

맛있다니까요~ㅋ

 

 

 


저희가 시킨 정읍 맛집 갈비전골입니다~

 반찬과 함께 나왔던 아 또 배고파

국물가득 맛있게 냠냠

 

버섯, 갈비 등 다양한 야채가 듬뿍있어 정말 먹음직
스러웠던 갈비전골이랍니당!!

전라북도 전북 정읍맛집 역시 음식솜씨 좋아요~
사장님께서 직접 만드신 양념이 되어있어
얼마나 맛있었는지~

밥이랑 먹으면 꿀맛이랍니당

먹고싶으시쥬

 

들어가있는 당면과 갈비살

호로로로록~

 

양념이 너무 맛있어 밥도둑이라 밥을 비벼먹어도 최고랍니당

모두들 진짜 맛있게 먹었어요~~

 

그리고 추가로 시켜본 양념갈빈데요~
비쥬얼 환상이지 않아요?
양념갈비위에 팽이 버섯이 얹혀나오는데요!

 

다른테이블시켜먹길래 ㅋㅋㅋㅋ

대박이였다는

 

정읍맛집 생갈비에 양념을 버무려 90% 초벌해서 내주신
양념갈비랍니다~
아 진짜 다시 봐도 먹고 싶은
입에서 군침이 도는 자태~

 

그 맛은? 매콤하니 정말 갈비살이 너무 맛있어
중독되는 소스 맛이더라구요
왜 여기 손님분들이 밥추가를 외치는 이유를
알겠더라구요
전북맛집 최고야 냐미냐미

 

내장산 등산객분들도 많이 찾아오셨어용~!!!

여기 근처더라구용~~

전북 정읍맛집
이렇게 좋은가격에 양도 많이 주시는 사장님의
좋은인심에 찾아올수 밖에 없을것 같더라구요

조금더 걸어가면 쌍화탕거리도 있었는데 여기서
식사 후 차 한잔도 하니 금상천화더라구요
이곳 맛집으로 강추합니당

현지인 맛집 여기에용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