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맛집

서면 술집 한번가면 자꾸 가게 되는 곳

머띠나 2018. 7. 24. 00:31
728x90
반응형

서면쪽에서 모임이 있으면

종종 가는 서면 술집이 있지요~


가까운 곳은 아니지만 자꾸 찾아가게 되는 곳

맛있고요
가성비 좋은 야시장이에요
지하 1층에 위치하고있지요

 

 

미성년자는 술집 안돼요!!!!
여기 야시장은 신분증 위변조와 타인 신분증 도용을 검사하는
싸이패스 설치업소ㅎㅎㅎ

 

요즘 엄격해요
혹시나 가려고 했던 미성년자들은 포기하는걸로

 

뉴스에 나온것처럼 그냥마시고

신고한다고 공짜로 달라하기 없기 ㅋㅋㅋ

 

 

어떤가요?
분위기 너무 좋잖아요...
원래 술을 분위기에 취해 먹는거잖아요.
분위기가 술맛을 좌우하는 법!

 

술 한잔 하면서 하늘을 보면 이렇게나 예쁜풍경이!!
약간은 어두우면서 조명으로 이렇게 포인트가 되어 있어서
진짜 분위기나고 예쁘답니다.

 

서면 술집 야시장에서는 금,토요일을 제외하고
일요일부터 목요일까지 9시 이전 방문 손님에게 시원한 옛날 팥빙수를
서비스로 주고 있어요.

 

싸고 맛있는 서면 대표 이자까야 야시장.
퓨전 이자까야의 메뉴판이에요.

 

이렇게 콩나물이 푸짐하게 올라간 안주는!
닭도리탕이에요.
그냥 보기엔 닭도리탕 아닌거 같죠?

근데 이렇게 한국자 떠보면..
고기도 있고 닭도 있고!
밥한공기 주문해서 먹어도 좋구요.
국물도 있어서 안주로도 넘나 좋아요.

 

 

사실 닭도리탕에 고기 들어간건

여기서 처음 먹어보는데요~
국물도 더 진국이구요.

 

이번엔 사케한잔 하기로 했어요.
사케까지 판매하는 퓨전 이자카야인 서면 술집.
사케에 어울리는 안주도 주문해야 겠죠?

 

이렇게 고급스런 사시미까지 맛볼 수 있는 서면 술집.
생각보다 사시미 가격도 착해요.

 

저희가 주문한건 연어랑 광어.
연어만도 있고 광어만도 있어요.
둘다 좋아해서 광어연어 사시미로 주문했죠.
윤기가 반짝반짝 하죠?

 

.이렇게 소스도..
초장이랑 간장이랑 다 준비돼요.

 

저는 원래 이런 사시미 종류는 초장 맛으로 먹었었거든요.
근데 요즘은 간장에 와사비맛이 더 좋더라구요.

 

착한 가격

고퀄리티 사시미도 맛보고요


역시 사케엔 사시미가 딱이야

 

이것저것 행사한다는데

이거는 서면술집 예전 이벤트 ㅎㅎㅎㅎㅎ

 

분위기도 꽤나 좋고 안주가 끝내주는

서면 술집 야시장

가성비도 좋고 술맛나는 곳이예요

에어컨 빵빵 또가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