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맛집

단양 맛집 쏘가리 쏘가리 원츄~

머띠나 2018. 7. 13. 03:20
728x90
반응형

 

단양 맛집 쏘가리 쏘가리 원츄~

이 맛있는 것은 어디게요~~~

 

단양 휴양지로 꼬옥~~찾는 곳이지용!!

 

맛집찾아 삼만리! 해서 찾은곳이랍니당 ㅋ

비원쏘가리 단양 맛집 이고용

저는 쏘가리라고는 많이 들어봤는데

사실 뭐가 먼지 잘몰라용

 

 

 

 

수족관에서 구경해봤어요 ㅋㅋ

 

주차장 완비 좋아요~~~

약밥의 냄새가 나는이곳 !!!

풍경이 왤케 좋아요~~

단양 맛집  비원쏘가리 풍경보며 맛있는거 먹으니

힐링힐링 저아저아

 

 

 

한우정식 쏘가리매운탕 까지

캬 ~

늠나 좋아요!!

다양하게 신선한 반찬은 물론

눈도 즐거우니~~~ 대박~

창 차림 가득이면 넘나 행복해용~!!!

쏘가리쏘가리 원츄 ~

 

한우떡갈비정식 낙찰 ! ㅋㅋㅋㅋ

 

 

치자약밥 떡갈비 더덕구이 이렇게 나옵니당~~~

통마늘이 톡 있으니 ~~ 캬

 

완전 정성스럽게 맛깔스러운 요리지요~~~

푸짐해요 완전!!!

 

인덕션위에 끓여줍니다

상마다 인덕션있으니 진짜 편해용

 

표고버섯 단양마늘이

고소함이 가득~~캬

맛있네용~~

떡갈비까지 요리조리 맛있게 먹어봅니다

 

더덕구이 조아조아~~

단양 맛집은 정말 맛있어요!!!

 

매콤한게 짱짱~~

아 침흐름..ㅠㅠ

 

더덕구이는 사랑입니당~~~

완전 영양가 풍부해지는 느낌입니당

 

단양맛집 확실히 틀려용!! ㅋㅋㅋ

 

 

쏘가리 비원쏘가리~~~

살이 넘나 많아요~~~

 

제대로 외식해서 좋아요~~

단양 맛집 들려보세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