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맛집

제주맛집 제주횟집 제주해물탕 캬~

머띠나 2018. 7. 2. 14:18
728x90
반응형

제주맛집 제주횟집 제주해물탕

제주바다 제주여행 너무 좋아요

그중에서 맛집찾는것은 넘나 기쁘고

당연히 해야할일 ㅎㅎㅎ

 

 

앞에 수족관도 있고 구경하는재미

노는재미가 함께 어울려지는

제주맛집 제주해물탕 탐방기 입니다 ㅎㅎㅎㅎ

 

 

요즘 핫한곳 골라가야죠

음식 순환도 잘되고 맛있고요~~

그래서 고른맛집이랍니다!!!!

 

바로앞에 바다가 있으니 경치구경하면서

먹기에도 짱이랍니다 !!

 

건물도 깨끗하고 좋은 제주맛집 제주해물탕

 

 

이름에 맛도록 해물탕 큰거 주문했는데요

 

다양한 밑반찬과 생선 회까지 나와서

만족했답니다 ~~

 

가족들과 같는데 좋다는 소리들었어요 ㅎㅎㅎ

 

생선과 회는 해물탕먹기전에 싹쓸했어요

 

배도고프고 맛있었기때문에

 

바다가 앞이라 그런지 왠지 회도 더 맛있는 느낌 ㅎㅎㅎㅎ

 

 

쫀득한 회도 먹고요

전복도 싱싱함을 볼수 있었어요~~

 

해물탕 대박

해물탕 맛있게 하는법

해물이 많이 들어가야합니다 ㅋㅋㅋ

비쥬얼폭팔~~~ ㅋ

 

그리고요 문어도 추가했는데요

추가잘한듯해요!!!!

완전 압도적이였어요~~

 

문어도 크고 맛까지 업그레이드 되었답니다 ㅎㅎㅎ

 

 

꿈틀꿈틀 난리 법석 문어 ㅋㅋㅋ

싱싱함의 증거...ㅋ

 

그리고 잘라주셨습니다

문어 안녕 맛있게 먹을께

 

손질해주셔서 금방 맛있게 먹었어요!!!

점점 진한맛이 일품 맛있는 제주맛집

해물탕~~~

 

양념이 굿~~궁물 최고

 

몸보신 제대로 했답니다

더 더운 여름이 오기전에 몸보신하세요

 

제주맛집 제주해물탕에서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