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맛집

제주 동문시장 맛집 인스타 할려면 먹어야지 !! ㅋ

머띠나 2018. 7. 4. 23:54
728x90
반응형

 

 저번에~~ 여행으로 떠난 제주도
도착하고 나서 공항 주변에,
제주 동문시장이 있길래 바로 구경갔는데요!!
넘 배가고프더라구여

 

드뎌 인스타 에서만 보던 제주 김만복

제주 동문시장 맛집 여기였군요 !! ㅋㅋ

 

제주 동문시장 맛집 으로 유명하다는 제주김만복 본점

대박이야 인스타 해야해
여기선 김밥을 꼭 먹어봐야 한데요

 

인슨타 엄청 인기가 많은게 티나가죠?
다행히도 테이크아웃 전문점이라
기다림이 그리 길지 않았다는거!

제주동문시장맛집

 

드디어 기다리던 제 차례..
안에 들어오니까 유명인들의 싸인들과,
앙증맞은 메뉴판에 눈에 보였어요~~~


배가 고파서 종류별로 주문!
서귀포점도 하나 더 있다고 하더라구영?

 

숙소에 들어가자마자 찍은 사진ㅎㅎ
전복요리로 상을 가득 채웠지용
사진 찍는데 배에선 꼬르륵 거리고ㅋㅋㅋ
침넘어가서 고통스러운..

 

그 유명하다는 제주 동문시장 맛집의 김밥.
모양이 네모네모 한데 가운데에는,
계란 지단이 꽤 두툼하게 들어가있고~


쌀을 전복 내장으로 볶아서 그런지
약간은 누르스름한 빛이 도네요!
먹어보니 넘 나 고소한 맛에
쫙쫙 달라붙는 밥알이 완전 제스타일

또 먹고싶다

제주 갈사람?

 

무려 활 전복이 슬라이스로 올라가있는,
이건 만복이네 컵밥 이에용!
싱거울까봐 주신건가요 ??

맛간장도 따로 챙겨주셔서 비벼 먹었는데
이렇게 간단해보이는 음식에서
이런 중독성이 느껴지다니..대박인데요?

 

요건 제주 동문시장 맛집

통전복주먹밥!
직화로 구워내서 약간은 그을린 전복이,
통으로 올려져있어서 비주얼 굿이구여..
전복 향 까지 남다르구여~


 

 

 


이건 오징어 무침인데, 반찬이랍니다.
매콤새콤한게 참 맛깔나더라구요!

 

 

 

 

 


기대했던 만큼 충분히 맛있었던,
제주 동문시장 맛집 제주 김만복
제주도 가면 꼭 한번 맛보시길!

인스타 올려요 !

필수니깐요 여행에는 ~

 

 

제주도 여행 맛있는것과 함께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