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맛집

제주 맛집 , 갈치조림 최고 중문수원식당

머띠나 2018. 9. 10. 23:04
728x90
반응형

 

제주 맛집 찾아서~~

 

가족이랑 오랜만에 제주도에 놀러 왔어요.

어릴 때 가보고 못 가봤던 제주에서 맛있는 음식을 많이 먹고 돌아왔는데요~!

음식점 중에서 제일 맛있게 먹고

밥을 무려 3공기나 뚝딱했던 제주 맛집

중문수원에 대해서 포스팅 해볼까 합니다!

역시 2대째 내려오는 집이라

확실히 음식 솜씨가 아주 훌륭하더군요^^ 

 

 

 

주차를 하고 들어가기 전에 제주 갈치조림 맛집은

제주산 은갈치를 서귀포 수협에서만 직거래 하고 있다고 현수막이 붙어있었어요!

 

 

 

 

입구로 들어가서 자리를 어디 앉을까 했는데 총 3군데로 나눠져 있었는데요!

밖에서 먹을 수 있는 야외테라스와 홀, 방으로 되어 있었어요~!!

저희는 편하게 홀에 착석을 했네요~^^

 

 

제주 맛집 여기야~~

먹을 수 있는 메뉴가 아주 다양하고 많았어요~~

가족과 고민 끝에 제주산 통갈치 조림 4인분을 시켰어요!!!

아까 현수막을 보고 온 것도 있고 다들 생선을 좋아하거든요 ㅎㅎ

 

 

실제로 제주 맛집 에서는 정말로 서귀포 수협에서 직거래를

하고 있는지 눈으로 직접 보고 확인할 수도 있었습니다!!!

저 빨간 스티커가 증표라고해용~~

갈치가 아주 싱싱하고 좋아 보였네요!!

 

 

조금 뒤 직원분께서 버너를 2개 올려주시고 맛있는 반찬을

6가지나 테이블에 세팅해주셨습니다~!

 전 양념게장이 제일 맛 좋았어요^^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제주 맛집 통갈치 조림이 푸짐히 등장했어요!!

매콤해 보이는 빨간 양념에 유채꽃이 데코레이션 되어 있었고

갈치가 너무 먹음직스럽게 나왔는데요~!

부재료로 삶은 계란, 쭈꾸미, 전복,

오징어, 떡 등 신선한 해산물도 한가득 넣어져서 나왔어요 ㅎㅎ

 

먹으려고 하는데 직원분께서 머리쪽에 있는 낚시바늘도 빼주시고

먹기 좋게 손질을 다 해주셨습니다!!

밥도둑이 따로 없을 만큼 음식에 넣어진 모든

재료가 다 맛있었어요!!

ㅠㅠ 유채꽃은 먹어도 된다고 하셔서 살에 얹어서

한 입 먹고 살도 부드러워서

 입에 넣자 말자 살살 녹았습니다~~!

제주 맛집 너무 좋아!

특히 전복은 아주 오동통하고 실탱실 했었는데요~~

가위로 짜르지도 않고 한 입에 쏙 넣어보니 완전 쫄깃하면서

바다의 향을 물씬 느낄 수 있었네요!! 최고였어요 ㅎㅎ

 

 

 

여러분들도 제주도 놀러 오시면 중문쪽에 위치하고 있는

제주맛집 갈치조림 맛있는

중문수원에 들려보세요~~!

갈치가 냉동이 아닌 생물이라서 가시 발라낼 번거로움 없이

살만 통째로 잘 딸려 올라오고 너무 맛있답니다^^

꼭 강력추천하는 음식점이니 한 번 가셔서 잡숴보시길 바래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