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맛집

경주 보문단지 맛집 몸보신 닭백숙 토함산

머띠나 2018. 9. 8. 16:11
728x90
반응형

 

경주 보문단지 맛집 건강한 닭백숙!

 

경주 놀러가면 열심히 먹어줘야죠^^
기력보충도 할겸 닭백숙을 먹으러 갔던 경주 보문단지 맛집 토함산식당~
촌닭전문점이라 그런지 분위기도 정겹고 마당도 너무 예뻤던곳이에요.
그냥 마당에만 나와있어도 힐링이 된다고 해야하나~좋은것!!

 

이런곳에서 몸에좋은거 먹다보면 절로 건강해질것만 같죠?
촌닭이랑 오리를 전문으로 하고계셔서 메뉴들도 여러가지 다양하더라구요.
취향에 맞는걸로 주문하시면 될거 같아요.

날씨가 너무 좋았는데 저희는 이열치열이라고 뜨끈한 닭백숙으로~!!
버너위에서 조금만 더 끓여먹으면 된다고 내주셨는데..
양이랑 비쥬얼이 대박이라 완전 끝내주더라구요.

 

아마 경주에 올때마다 생각나지 않을까 싶어요.
조금 끓여주는 사이에 흑임자죽 등장~ㅎㅎ
흑임자죽으로 빈속을 먼저 달래줄게요..ㅎㅎ
죽양이 어찌나 많던지 몸에도 좋고 부드럽게 먹기도 조아요.
맛있게 맛이 들은 김치랑 깍두기랑 같이 먹으면 더 맛있다는!!ㅎㅎ

 

다른곳에서 먹던 그런 구수함과는 이미 차원이 다른
경주 보문단지 맛집의 흑임자죽!!ㅎㅎ
백숙은 당연 맛있고 좋았지만 저는 죽이 너무 좋더라구요.
닭살을 쭉쭉 찢어서 같이 먹어주면 더 좋네요.

 

몸에 좋은 한약재들이 한가득 들어가있어서 국물은 더 진하고 걸쭉해요.
이미 비쥬얼부터가 보양식의 기운이 한가득 느껴져요.
이제 날씨가 곧 더워질거 같은데 힘이 딸릴때 많이 드세요.

 

조금 느끼할때는 고추한입~ㅋㅋㅋ
고추가 몸에도 좋지만 제가 워낙 좋아해서 몇번이나
더달라고 해서 먹었거든요 싫은내색 하지 않으시고
계속 더 갖다주셔서 감사했답니다.

맛도 있는데 친절하기까지~~^^*

 

백숙은 크기도 엄청나서 혹시라도 퍽퍽할까 걱정했거든요.
크기도 정말 크고 통통한데 살도 야들야들 먹기좋아요.
촌닭이라 다른닭들에 비해서는 더 쫄깃한거 같아요.

고기도 먹고 국물까지 싹싹 긁어먹을판~^^*
기력회복에도 물론 좋겠지만 든든하게 제대로 건강밥상 먹고온기분!
경주 보문단지 맛집 꼭 한번 들려보세요.

 


다 먹고나면 디저트로 사과를~
직접 깍아먹으라는???얼마나 웃기던지..ㅎㅎ
이렇게 직접 깍아서 먹는건 또 처음인거 같아요.

경주에 가시게 되면

 그냥 분식같은것 보다는 제대로 건강챙길수
있는걸로 드시고 오세요.백숙한그릇~~
경주 보문단지 맛집에서 든든하고 맛있게 잘먹고왔어요!!!!!

경주 보문단지 맛집 몸보신 닭백숙 토함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