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맛집 인생

언양 가볼만한곳 한마당한우촌 가족모임 추천

머띠나 2018. 9. 23. 13:36
728x90
반응형

이번 연휴와 단풍시즌에 가볼만한 곳을

미리 다녀왔습니다 !!

언양 가볼만한곳

언양자수정동굴 쪽에 단풍도 많이 피는데요~

지금은 조금 이른감이 있지만

휴일 연휴겸 다녀왔지요~~~

추석 그리고 연휴때 가보면 좋을것 같아요!!

 

그러다가 빠질수 없는게 있지요~

바로 먹을것 !!!

예전에 소고기 먹으러 갔던 곳인데요~!

다른데 가서 만족을 못했기에 ㅎㅎㅎ

언양 한마당한우촌 또 가자고 했는데

가족모임 모두다 좋아하셨답니다 !!

그때 먹은 소고기 !!

고추장아찌와 나물과 고기가

정말 맛있어서 기억에 남은곳이였어요~~

 

티비프로그램과 또 연예인들도 들린다는 곳이라서

기대하면서 이번에 언양 가볼만한곳 한마당한우촌

재방문 해보았습니다 !!

 

앞쪽에 주차공간이 있으니 주차도 걱정없고

가족모임 추천 맛집일 정도로 마당도 있어서

밥먹고 쉬기도 좋더라구요~

이리저리 사진찍기도 좋았던 날씨도 좋은 오늘~!!

 

바로 자리에 들어갔어요~!!!

가족모임으로 미리 예약드렸더니 방으로 해주셔서~

편하게 밥먹은 장소입니다ㅎㅎ

 

언양 가볼만한곳 찾아서

갈비살 또 먹고 싶었으나 , 많은 인원으로 인해서 ㅎㅎ

언양 석쇠 불고기 주문했답니다~~

 

언양 불고기 맛집 여러군데 많은데요

언양에 가볼만한곳 찾아서 연휴때마다 명절 추석때

오면서 가봐도 깔끔하고 전통있는 맛집 찾기어려운데

한마당한우촌 소고기 불고기 그리고 반찬들도 너무

맛있고 괜찮더라구요!!

한쪽 기본 상차림

여러반찬들도 조금씩 깔끔하게 담겨져 나오구요!!

반대쪽에는 샐러드와 또 여러가지 반찬들로

맛깔스러운 비쥬얼로 나왔답니다~~~

 

진짜 맛또한 인정 !

 

아 나물은 뭔지~~

자꾸 끌리고요 또 달라해서 밥비벼먹었어요

반찬도 하나하나 가족모임 추천하는 맛있는곳입니당~

 

언양불고기맛집 한우초밥

주문할때마다 조금씩 수급에 따라서 틀리게 나오는데요!

또한 언양불고기 주문하면 맛보기로 한우초밥을

준다고 하더라구요~~

와 진짜 여기서 먹어야해!!!!

 

이번에 완전 이거 짱맛 ~~

 

사시미 와 육회초밥

한우초밥 진짜 입에서녹더라구요~~

 

진짜 저 다 먹고 싶었어요~~

다음에 오면 한우초밥 세트로 주문해야겠어요~~

 

언양 가볼만한곳 불고기맛집

맛으로는 까지 못하는 인정하는 맛!!!

 

언양 가볼만한곳 한마당한우촌

드디어 기다리던 언양불고기 나왔답니다

석쇠에 구워져서 불향이 좋으며 또

고기또한 역시 언양소고기라 해요~

 

바로 먹을수 있도록 해서 주시니 짱짱!!!

그냥 먹어도 맛있고

밑반찬과 먹어도 입에서 살살 녹는맛이 최고였어요~

저는 무엇보다도 고추장아찌랑 너무 잘어울려서

폭풍흡입했답니다~~

 

 

연휴때 가볼만한곳 찾으시거나

울산 언양 단풍 구경하실때에 가족모임 추석연휴 등

맛있는 곳 찾으신다면 당연 추천하는곳이랍니다~

 

된장찌개도 일품!!!!

다른곳과 다르게 시래기가

들어가 있어서

더 맛있게 먹은것 같아요 ㅎㅎㅎㅎ

밥도 추가주문이요 !!

 

가족모임으로 이번에도 성공~

언양 가볼만한곳

다음에도 여기와서 소고기 먹자고 하시네요

역시 여기 현지인 ? 분들도 많은곳 가보셨을텐데

인정하는 언양불고기맛집 한마당한우촌

잘먹었습니당~~

 

다음에 또 갈께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