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맛집 인생

울산 맛집 생생정보통 별난고기집 3900원 실화냐

머띠나 2018. 10. 30. 20:38
728x90
반응형

생생정보통에 나온 울산맛집

신천에 위치한 별난고기집 아시나요~

 

저번에 갔을때 가격보고 깜짝 놀랐는데요!!

오늘 티비에 나왔더라구용ㅎㅎㅎ

울산 신천 맛집

생생정보통 별난고기집

대패삼겹 활전복 왕새우 3900원인데요

이거 5분주문했어요 3명이서

2만원도 안하더라구요

이거 남는거 있나영

 

전복5개 새우5개 대패삼겹살까지 푸짐해용!!

낮에도 장사하기때문에 울산 맛집 낮에도 하는곳 찾을때에

북구에 위치한 별난고기집 가야죠~~

 

불판에 차례차례 놔둡니당!!!

버섯까지 주시고

반찬들은 또 셀프바에서 떠먹을수 있으니 얼마나 좋은지용!

 

새우나 전복은 잘 먹을일이 없고

비싼편인데 완전 저렴하게 먹을수 있는

울산 맛집 별난고기집

생생정보통에서도 촬영온다더니 바로 대박~

 

고기도 먹고요 전복도 살아있는거 보았어요!!

굽는데 꿈틀꿈틀~

싱싱함이 보여준거겠져~~

된장찌개도 푸짐해요!!

꼭 주문하세요~~

 

전복도 구워서 먹으니 짱맛 !!!

내장빼고 잘라서 먹어주었어요~~

버터발라먹으면 더 맛있겠다요!

 

반찬중에 콩나물과 김치가 있어서

또 같이 볶아주었는데요

괜히 남는거 없을까봐 죄송스럽고 막.ㅎㅍㅍㅋ

 

울산 생생정보통 별난고기집

3900원 메뉴 드셔보세요 !

울산 맛집 인정~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