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맛집 인생

부산모임 호박소 부산맛집 어때요?

머띠나 2019. 1. 16. 21:13
728x90
반응형

 

부산모임 호박소 부산맛집 어때요?

부산에 친구들 만나러 가면 이것저것 음식들 다 좋지만

고기를 선호한답니다!!

해산물 등은 비쥬얼은 좋은데요~~

물리더라구요 ㅠㅠㅠㅠ 그래서 고기는 사랑이라는 말이 생기지 않았을까요 ㅎㅎㅎ

고기는 사랑입니다

맛있는 소고기 호박소로 출동해봅니다

여기 밥먹으면 옆에 주차장 1시간 주차이용권 주십니당 ㅎㅎ

동래쪽에는 차 세울때가 진짜 없어서 스트레스 받는데요

주차장완비된 부산모임 장소 추천 호박소

부산맛집 인정이요~~

 

1층에도 식사자리도 잘되어있구요

회사에서 단체손님 단체모임 회식장소할때에는

2층도 이용할수 있다더라구요~

신발신고 이용하는 곳이예요 ㅎㅎㅎㅎ

진짜 넓어요!

부산모임 호박소 부산맛집 메뉴판입니다

소고기 부터 돼지고기

부산 점심특선 한우언양불고기도 맛볼수있지요

부산 동래 호박소에서요!!

부산모임장소 찾아서 갔고 또 친구들이랑 먹을때에는

많이 먹어야지요 ㅎㅎㅎㅎㅎ

이런거는 곗돈!!! ㅋ

주문해보았습니다

소고기로~ㅋ

 

 

밑반찬가득 나왔는데요

메뉴들이 깔끔하고 맛있어보여요~~

정갈한 반찬들 부산 호박소 좋네요!!!

 

이렇게 잘 차려진 식탁에~

맛있는 소고기 기다렸답니다

반찬도 너무 깔끔해서 좋고요

이거저것 먹기 좋은것 같아요!! ㅎㅎㅎ

 

비쥬얼 끝장인 소고기!!!

부산모임 여기 딱이지요

친구들도 고기가 왤케 좋냐고 ㅋㅋㅋㅋ

당연하지요 저의 맛집이니까요

부산맛집 찾아서 부산여행 오시는분들도

들리셔서 맛보고 가신다네요

 

금방 구워서 한입 맛봅니다 !!!

맛있는 고기 ~ 메뉴들이 가득한곳

부산 호박소 부산맛집 인정!!

 

상추쌈과 배추들 그리고 반찬들도 넘 맛있었어요!!

깔끔해서 더 좋았던 부산 맛집 호박소~~

 

고기들도 더 주문하고

한우명품 등 다양하게 준비했지요!!

고기가 좋으니까 입에서 살살 녹는맛도 최고랍니다!!

짱맛이였던 고기고기고기~

 

부산 사람들은 대선이라고해요!!

대선도 하나시키고요 ㅎㅎ

 

진짜 즐겁게 맛있게 배부르게 먹었습니다

부산에 가면 항상 찾는 맛있는 고기집

부산 맛집 호박소

찌개까지 얼큰하게 1인1메뉴로 먹었는데요

역시 깊은 맛이 틀려요~

 

밥위에 고기얹여서 찌개랑 먹으면 또 얼마나 꿀맛일까요 !!

 

가족외식 부산모임 부산맛집

동래 맛집 찾는다면 여기 호박소

또갈께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