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맛집 인생

온천장 맛집 가족 모임장소 맛있으니까 추천!

머띠나 2018. 8. 28. 00:15
728x90
반응형

 

온천장 맛집 가족 모임장소 맛있으니까 추천!

 

이제 슬 날씨가 바뀌니 또 맛있는거 끌릴시기입니다

언제는 안끌렸냐며~~~

이제 가족모임이 많아지는 달입니당!!!

그럴때에 어디갈지 모르니 검색만 진짜 많이 하잖아요~~~

부산맛집 부산동래맛집 부산온천장맛집 등등

 

고기맛집으로 유명한 참숯구이명가

호박소 !! 두둥 ~

다녀왔습니다~~짱맛짱맛 모임장소로 진짜 추천하는곳이랍니당~

 

 

 

호박소 옆에 주차장이 있어서 차가지고 와도 되니까

주차가 힘든 부산에서 주차하기도 좋더라구요!!!!

 

온천장 맛집 가족 모임장소 맛있으니까 추천!

또한 점심특선이 있으니깐 부산동래점심특선 찾으시는분께는

희소식!!! 이랍니당~~~

고기를 점심특선으로 대박이지용~

 

 

가자마자 먼저 도착한 친구들이 벌써

주문을 했더라구요!!

고맙다능...미리해줘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냐면 기다릴때 넘나 힘들자나요 ㅠㅠ!

여기는 특히 맛있다고 소문이 나서

기대되더라구요~

미리미리 예약해야겠어요~~ 곧 있을 가족모임에

부산온천장맛집 으로 여기 부산 호박소

 

 

먼저 반찬부터 쫘악 보았는데요 맛깔스러운 메뉴들이

어찌나 많은지 샐러드도 그렇고 파절이 때깔이 완전 넘나 좋은것

 

하 또 군침도네요

고기전에 반찬은 잘안먹는거지만

너무 맛깔스럽고 끌려서 먹어보니까 진짜 맛있더라구요~

 

주문한 고기 등심 소고기입니당!!

버섯까지 이것은 사랑인것~~~

 

참숯불고기 고기비쥬얼이 남다르죠~~

두툼한 고기가 넘나 좋아요!!!

 

때깔좋고 맛도 좋은 온천장 고기맛집이라

가족모임 친구모임 회식장소

분위기사로잡을 고기랍니다~~

 

숯불에 올려보았는데요

제마음을 아는지 하트 뽕뽕!!

 

고기하트네요 !!!

맛있게 먹어줄께~~내마음을 다하여

눈으로만 봐도 고기품질이 대박인데

통통 두둠한 고기살이 숯불에 올려지니

그또한 대박이였어요

 

살짝 스치듯 구워야하는데 이 비쥬얼에 빠져 사진찍느라

타이밍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놔 ...그래도 맛있는거

버섯까지 함께하면

침 줄줄 침샘폭팔입니당~~

 

살짝 구워줘야 하지만 그래도 맛있는 소고기!!

부산 소고기 맛집 인정할수 밖에 없는 이유~

넘나 맛있기에 ...동래맛집 온천장

 

처음 고기맛을 음미하기 위해

소금에 콕콕콕 찍어 먹어 보았답니다~~

 

음 이맛이야 !

깊은 소고기 진짜 맛있어요~

다른반찬하고 먹어도 맛있지만

그냥 고기자체로 맛있기 때문에

다른것 필요없지만 같이 먹어주었답니다!!!ㅎㅎㅎㅎㅎ

 

또 굽고 또굽고

고기는 사랑입니당

 

든든하게 먹어줘야지 올 겨울 힘내지요!!

힘내세요~~ 고기드시고

부산 호박소 에서~~

 

 

밥이랑 함께 먹어도 꿀맛 된장이랑 함께하면 최고

 

그런데 온천장 점심특선 냉면이 있길래

주문했는데요!!!

 

와  이거 냉면 넘나 시원하고 맛있네요~~

 

점심특선은 또 따로 먹으러 올께요!!

 

맛있어요!!!

 

 

온천장 맛집 가족 모임장소 맛있으니까 추천!

함께해요!!

명함도 찍어왔는데 첨부해놓을께요~~

부산 온천장 호박소 고기 맛집 추천

회식장소 모임장소 짱맛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