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맛집 인생

울산맛집 에머이 쌀국수집 대박,

머띠나 2018. 9. 12. 22:54
728x90
반응형

울산맛집 에머이

원래 쌀국수 베트남

향신료라고하는 풀때기

우리나라에서는 고수 < 라고 하던데;;;

 

딴나라에서 지겹게 먹다와서 그런지

진짜 싫다고 그래서 그런지 쌀국수도 안먹게 되었는데요

 

오늘 급 에머이 반쎄오를 먹자고!!

처음에는 그게뭐지? 가자하다가

인원많아져서 안간다했다가

결국 가게된 ㅋㅋㅋㅋㅋㅋ

울산 삼산맛집 롯데백화점 뒷편에 있는

베트남쌀국수님 매일다니면서

한번도 먹을꺼라 생각한적 없었는데 방문~

 

울산맛집 찾아소~~~

점심시간에 갔는데 오 앞쪽에 줄서있나요??

 

일행들이 먼저 들어가 있으니 저는 그냥 비집고 들어갔습니다!

아기의자 있구요~

그런데 테이블이 비워져있는데

못앉게 하시더라구요~~

이리저리 순환이 안되는지?

앞접시 가져다달라했는데도,

그릇이 없다고 한참뒤에 주시는거면 그릇이 없는가요~~~

어메이

여튼 매장에서 직접뽑는 생면 24시간 이상

끓여내는 육수 도착하자마자 메뉴가 나와있더라구요~

베트남 쌀국수 한개는 차돌이라고

한개는 ...뭐더라

여튼 제 입맛에는 차돌아닌게 맛있었어요 ㅎㅎㅎ

 

메뉴 뭐가있는지 모룸 !! ㅠㅠㅠ

여튼 고기도 들어있구해서 그런지

국물이 완전담백하고요

면발이 생면이라서 그런지

디게 부드럽고 맛있더라구요~

혼자 3그릇도 먹겠다고 ~~~

 

주문할때 라임+500원

해서 짜서 국물에 넣어먹었는데요

더깔끔하게 맛있었어요!!!!

 

 

고수는 빼고 먹었고요~~~

고추넣고 매콤하게

옆에 마늘통이 있어서 조금넣고요~~

 

다먹어갈때쯤 에머이쌀국수 리필도 있더라구요~~

리필도 하니까 밥그릇정도 만하게 나오더라구요!!

리필해도 좋을듯

 

여튼 울산맛집 쌀국수를 다시 보게 되었답니다!!!

울산 맛집 에머이 뒤늦게 눈뜸!

 

이것은 고수 !!!!

향이 나는거 싫어하시거나 처음보신분들은

거부감이 들수도 있는데요

좋아하시는분들은 완전 매니아급!!!!

 

나중에 조금남았을때 고수 넣고

국물먹어봤는데 그리 쎄지 않더라구요~~

먹을만했어요!

 

그리고 반쎄오 !!!

이게뭐지~~~

이거는 월남쌈처럼 라이스페이퍼랑 이거 뜯어서 같이먹는거라고 했어요!!

완전 독특

이거먹고 싶어서 왔는데 , 먹어보니까 진짜 맛있더라구요~~

신기방기

라이스페이퍼 올리고 상추올리고

 

라이스페이퍼는 분무기 주시는데 물뿌리면

되는데요

아주조금 뿌리는게 좋을것 같더라구요~~

안그람 찢어짐니당 ㅠㅠㅠ

찢어져서 두개 깔음 ㅋㅋㅋ

 

비닐장갑주시는데 끼고 반쎄오 뜯어서 올려주었답니다!!!

 

이게도대체 뭔데 이렇게 인기지~했는데요

맛있어요

10판은 먹고싶었어요 ㅋㅋㅋ

 

돌돌말아서 완성 ~~~

물을 너무 뿌려서 터지는 바람에 라이스페이퍼 두장!!

얇게 한장해도 맛있을것 같아용~~

 

소스또한 독특하게 맛있었어요!!!

찍어먹는데 핵 꿀맛~~~

 

와 나 이제 이걸 알았다니 ㅠㅠㅠㅠ

다음에 먹으러 또 갈꺼에영

진짜 에머이 그냥 물로 봤는데

맛있었어요~

 

요것은 분짜 !

튀김 고기 면발을 함께 소스에 말아서 먹으면 되는거였어요~

울산맛집 에머이 신기방기 음식점을 알게해준 오늘

베트남쌀국수 다른요리도 너무 맛있네요!!

특히나 쌀국수 대박

가격은 좀 사악했지만 ;;;;

그래도 맛있는 경험~~~~

또 먹으러 갈꾸에용 !

 

에머이 갈사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