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맛집 인생

언양 밥집 다들 여기 들리더라구요 콩국수 먹어먹어!

머띠나 2018. 8. 10. 22:50
728x90
반응형

언양 밥집 선혜미가

언양맛집추천해요 !

언양 밥집 여기 다들 간다고 하시던데!

가보셨나요?

콩두부요리전문점 선혜미가 입니다!!

 

언양에 자수정동굴나라 구경가면서

들려보았는데요~

 

든든하게 먹고 왔어요^^!

맛있게요 ~~

 

처음에는 두루치기주문했는데 나중에 보고

콩국수까지 또 주문했답니다

역시 고소고소고소한 두부집 소개해볼께용

 

선혜미가 앞 주차장은 큰 공터라 주차걱정없이

차가지고 오시는분들도 마음놓고 주차할수 있는곳이구요

 

이번에 휴가로 연휴로 더우니까 언양 자수정 동굴 갔다가

들리시는분 진짜~많으셨다고 해요

 

수요일은 휴무구요 오픈시간은 11시

영업시간 참고해주세요!!

혹시 싶으시면 미리 전화해보셔도 좋을듯해요~

 

언양 밥집 이라고해도 잘 없는것 같아요!!

그래서 많이들 검색해서 드시러 가시는데요

물론 저도 검색하고 먹으러 가고하는데

선혜미가 두부 좋아하시는분들은 강추

안좋아하시는분들도 두루치기 있으니까

잘 먹을수 있구요 ~~

저는 원래 두부 안먹는데 , 여기는 먹어보니

어 괜찮고 맛있더라구요~~신기!!

그래서 알게된 언양맛집이지요!

 

선혜미가 메뉴에는 두부전골 두부구이

모두부 돼지두루치기 닭볶음탕 오리불고기

맑은순두부 얼큰순두부 청국장

돌솥비빔밥 콩국수까지 다양하게 있구요

 

골라먹는 재미도 있는 ~ 그런곳이랍니당!

 

 

안쪽에 아이들도 같이와서 먹어도 좋을 안쪽 자리

또 아기의자도 있으니 편히 먹을수 있어요!!

 

반찬셋팅과 동시에 두루치기도 함께 나와서

사진찍어보았답니다~~

아 배고파 다 맛있겠어요!!!

모두부 부터 각종반찬들 ~~

버섯볶음 호박도 맛있었어요!!

 

언양밥집 찾는다면 이정도는 되야 언양맛집이지요

정갈한밥상으로 오며가며 먹을수 있는곳이랍니다

 

두루치기 와 군침 나는줄

파만 살짝 데워지게 한번 끓여주면 되고

비벼주면 되더라구요~

푸짐한 두루치기위에 대파가 숑숑

 

처음에 공기밥 주문해서 먹었는데

나중에 공기밥추가해서 직접 볶아먹었는데 소스가

맛있어서 진짜 맛있더라구요!!!

양념이 맛있어서 두루치기 맛을 더 잘살려준것 같아용!!!

고기도 푸짐하고 맛있었어요~

 

그릇에 덜어서 상추쌈하고도 먹고

야채들과 밥하고도 비벼먹었어요!!

 

올만에 푸짐하게 맛있게 먹었답니다

 

나중에 공깃밥 추가해서 볶아먹을때

반찬 다 넣고 비벼먹었어요 ㅎㅎㅎ

또 먹고싶네요 ~~

 

여름에 콩국수 저는 콩국수는 생각도 안했는데

옆테이블에서 먹고있길래

어 나도 콩국수 하며 주문했답니다~~

 

콩전문점이라 콩국수도 기대기대 !

 

 

시원하게 잘 먹었습니다!!!

 

언양 밥집 찾을때에는 선혜미가 다들가보셨던데

가보셨나요~~

더운여름 콩국수도 시원하게 한그릇

맛있는 두부요리 두루치기까지

든든하게 드시고 마지막 여름까지 화이팅하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