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맛집 인생

언양 맛집 추천하는 선혜미가 ~

머띠나 2018. 7. 9. 15:06
728x90
반응형

언양 맛집 추천하는 선혜미가 ~

 요즘 날씨 왜이래요?

어제는 갑자기 가을느낌이라는 ...

요즘 주말이나 평일에도 이리저리 많이 다니시잖아요

언양 맛집 맛있다고 콩두부전문점이라는 선혜미가 다녀왔답니다

깔끔한 맛 , 또한 재방문할것 같은 맛있는 곳 인정~

 

 

언양 맛집 선혜미가는 앞에 주차장도 넓어서 주차걱정도 없구요!

또한 낮에도 갈수있는 곳으로 아기의자까지 마련되어 있어서

엄마들 모임에서도 든든한 밥 두부요리 먹을수 있는 곳이랍니다!!

넓은 주차장에 차를 세우고 안으로 들어가보았습니다

 

 

입구입니다 !!!

주차걱정은 없고 아기엄마들와도 가게앞에 주차하고 바로 들어가면되니

이또한 편리하지요~~~!!

 

울산날씨 완전 엉망 드라이브도 할겸 저도 고고했답니다

 

 

 

 아기의자있는음식점 찾는데 여기라해서

찾아왔답니다 !! ㅎㅎㅎ 요즘 아기엄마들이 검색조건인가봐요~~~

 

 

 

안쪽으로 자리도 있어서 사람들 모임장소로도 좋네요!!!

 

 

물주전자에 물도 주셨어요!!!

 

메뉴는 콩두부전문요리점답게 두부요리

순두부찌개 그리고 든든하게 돌솥비빔밥도 주문했지요!!

언양 맛집 선혜미가 두근두근

 

처음 나올때부터 마음에 들었습니다

정갈한 반찬 먹으니 맛있어서 일단 통과 ㅎㅎㅎㅎ

 

두부구이 나왔습니다

양념이 맛있더라구요~~~ 아이들도 잘먹었어요

간이잘되어있어서 두부구이도 성공한 메뉴예요 ~~

 

두부랑 양념이랑 한스푼 들고 먹으니 입안이 고소함이 가득

안주로도제격이네요!!

 

밥메뉴로 선택한 돌솥비빔밥

옆테이블은 전골 먹길래 따라시킬뻔 ㅠㅠ 다음에는 전골도 먹어야겠어요

그래도 돌솥비빔밥은 언제나 맛있네요

여기는 비빔밥메뉴구성도 딱 좋았어요

 

탱글탱글한 계란 노른자 으깨서 싹싹 비벼주고요

안에 날치알 각종야채종류 가득했지요

울산날씨 오늘같은 날씨 편하게 먹고 싶은 밥!!

크게한입떠서 맛있게 냠냠

고소한맛이 넘나 일품인것

든든하게 조으네요!!!

 

아이들도 어른들도 따봉!

 

언양맛집 두부전문 선헤미가 괜찮네여!!

 

밥이랑 함께먹음 좋은 얼큰 순두부찌개입니다

맑은것도 시켜서 아기들 줬어요 ㅎㅎㅎ

 

양념이랑 두부랑 너무 좋아요~~

강추 맛있게 먹었습니다

울산날씨 언제든지 맛있게 먹을수 있는 선혜미가

또 갈께요

나올때에 명함도 한장~~

국산콩두부전문 선혜미가 !!

사장님 성함이 선혜!!! ㅎㅎㅎㅎ

언양맛집 단골로 찜

 

언양 맛집 추천하는 선혜미가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