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맛집

연산동 맛집 황제 해물 티비에 나온집 !

머띠나 2017. 11. 25. 14:24
728x90
반응형

연산로터리에 일때매 가끔가는데용!!

 소문난 부산맛집 연산동 맛집

황제 !!!


종종 들러보곤 했어요 자리있는지..그런데


 황제 해물찜 여기서
맛보고 왔답니당 감동

 

티비에도 나온것이예요!! ㅋㅋ

 

 매체 매스컴에도 소개되고
해서 그런지 원래 다아는 맛집으로
손님이 항상 많았거등요~~

그런데!!

더 많아진 손님으로 사실 예약없이는
이용하기 어려운 곳으로도 알려져 ㅠㅠㅠ


연말모임 부산맛집 찾을떄 갈떄 예약필수요!!

 

 

3시쯤에 방문해서 저는 한산했지용!!

그래서 그런지
덕분에 이렇게 좌석을 안내받을 수 있었고
초밥을 포함해 총 7가지의 밑찬을  ㅎㅎㅎ대박
해물탕과 찜 나눠져 있는 메뉴들이 있는데요1!
저희는 해물탕을 먹고 왔어요 ~!

 


낙지는 한마리가

 통으로 무척 크게 따악~~


냄비가 넘칠랑말랑 푸짐해서 깜놀!!

그리고
재료로는 홍합,가리비 게와 조개 등으로
육해군

다음에 생각안날정도로 듬뿍!!

 

제일 아래에는 닭백숙까지 깔려있어서
몸보신용으로도 딱입니당 ㅎㅎㅎㅎㅎ

 

연산동 맛집 통으로 나오는 재료는 직원분께서 조개도 살 다 발라주시고
 통으로 나온 낙지류도 직접 가위질로
손질해 주셔서 너무 좋아영!! ㅎㅎㅎ

 

 

키조개위에 올려주시는 오징어~~
가득찬 아래 냄비에
게살도 오동통해서 맛있어 보여욧!!


이중에서도 연산동 맛집 닭은 2000원을 추가하면
버터를 발라 구워주시기에 바로당장 주문~~

 먹기도 너무 좋고
어른들 입맛에도 제대로 반했습니당

 



폭풍흡입~!

초장에 찍어서도 먹고 그냥 먹어도
재료 본연의 맛이 있는

그대로 깊이있게 느껴지는데


이건 어떤 육수의 힘일까요~?


연산동 맛집 부산맛집 이유가 있는것

 

 

버터로 구워나온 닭입니당!! 보들보들

살도 질기지 않고
연한데다 뭐든 버터의 향이 곁들여지면
그 식감이 두배는 돋아용! ㅎㅎㅎㅎ
이 메뉴는 아직까지 잊기 어려운 맛이랍니당~~

여튼 여러분?!
연산동 맛집 황제에 가게되시면

 이거 꼭 즐겨보세요~

 

마무리는 칼국수
끓이면서 줄어든 육수는 언제든 리필이
가능하기 때문에

못끓일까바 두려워마세용 ㅎㅎㅎㅎㅎㅎㅎ


청양고추를 따로 말씀드렸는데요 ㅎㅎㅎ

여기에 썰어넣고
약간 칼칼하게 속이 시원 ㅎㅎㅎㅎㅎ

맛!!
연산동 맛집에서는

맛봤었던
해물요리들 중에서

BEST라고 해도 될 정도의


명품 맛을 볼 수 있었는데 !

부산연말모임 단체모임 딱입니당!!!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