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맛집

김녕해수욕장 맛집 김녕함바그집 치즈함바그쌈~~

머띠나 2017. 11. 25. 13:59
728x90
반응형

 

직장에 휴가를 신청하고

 바로 제주여행 !!키키키킼~


시간이 나면 제주도에 오게되는데

이번엔 4박5일로 했답니당~~~


이곳은 우도 선착장인데요~~~

 월드제트 타고싶었지만

빠르게~~ 김녕으로 가기로 예정이여서 못타고 사진만.ㅋㅋㅋ

 

우도게하에서 보내고 !!!

나오는길에서~~ㅎㅎㅎㅎㅎ

 


김녕으로 가는길

 식사하고온
김녕해수욕장 맛집 김녕함바그

여긴~~~

치즈쌈이랑 함바그 스테이크랑
같이 먹는곳이랍니당~~

들어와보니 아기자기한 분위기가 완전

제스타일~~너무 좋아용!

 

예쁜공간만있으면 명소가 되는데요!!

여기도 완전 제주명소~~

 

김녕해수욕장 맛집 김녕함바그집 여기

 인기메뉴인
오리지널 함바그스테이크 ,

크림 함바그를 주문한 후에
본격적인 포토타임을 가졌어요!!

 
너무 분위기있고 좋더라구용

 

크림함바그!

보자마자 비주얼 폭발!
맛있어보이구 너무 좋아영

 

이건 오리지널 함바그!
직원분께서 추천해주신걸로 먹었는데
양도 푸짐하고 군침이..ㅎㅎ

 


김녕해수욕장 맛집 김녕함바그

신기했던건 고체연료 !!!!


즉석에서 바로 치즈를 녹여서 뿌려먹는거라

긴장 ㅎㅎㅎ

 

치즈전이///ㅠㅠㅠ

역시 난 요리에 소질이 없다하기엔

음식 먹느라 바빠서. ㅋㅋ

 

정신차리고 다시 재도전!
치즈 올려놓고 계속 계속 휙~ 저어줘야 되더라구요~

 

드디어 완성 했습니다~
함바그 스테이크 나올때에는

치즈가 있지만

모짜렐라 치즈를 부어먹으니 진짜 신세계!

꼭 먹어야해

 

새우도 먹고 밥이랑 같이 먹고
크림요리를 원래 좋아하니까

크림함바그도
진짜 맛있었어요! ㅎㅎ

 

김녕해수욕장 맛집

 찾으시는분들께 추천하는
치즈쌈 & 함바그집 김녕함바그

가보세용

영업시간 11:00~19:00 일요일휴무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