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맛집

덕천 맛집, 양 푸짐 맛도 대박이네!

머띠나 2017. 11. 20. 23:04
728x90
반응형

 

안뇽하세용

 

그저께 남자친구와 일주일 만에 오랜만에

 데이트를 덕천에서 하고 왔는데요!!

매일 저희는 여기서 놀 때 점심으로

 덕천 맛집 Darak Maeul에 갑니당~

양이 어마어마하게 많아서 제스타일~ㅋㅋ

또한 푸짐한데다가 맛이 너무 좋거든요 ㅎㅎ

 

 

들어가는 입구쪽에는  대표 메뉴를 볼 수 있구요~

 

얼른 2층으로 올라와

자리를 잡고 앉았는데요~!

 

꽤나 손님들이 많이 있었어요 낮인뎅~

 

덕천 맛집 내부만 찍어봤네요 ㅎㅎ

자리에 앉아 뭘 먹을까 하면서 또 주문한 ㅎㅎㅎ

 베를린 찹 스테이크 고추장 목살 필라프를

주문완료 !!!

 이천원 추가해서 에이드도 함께 시켰지용~~

 

사이드로 고르곤졸라치즈

 씬피자도 시켰구용~~

 잘먹는 커풀이라 이것쯤이야 ㅎㅎㅎㅎ

 

 

남친은 넘나 좋아해용!

 드디어 스테이크와 필라프가 나왔어요!!

전체샷샤샤샷 ~~

근접샷도 찰칵~

밥도 정말 많이 주고 나쵸도 맛있구용

 여기선 저 소시지가 정말 엄청 맛있었어요.

부드럽고 큰 소시지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필라프는 고추장 맛이 은은하게 나고 또한

 목살도 많이 들어가 있어

고소하고 좋아영~~^^*

 

샐러드랑 감자튀김도 맛있어

다맛있어~

밥도 고슬고슬한 게~

 시키길 잘했다는 생각이 들었더용!

역시 한국인은 밥심입니당!

 

그리고 사이드로 시킨 피자예욧

도우가 얇아서

 충분히 먹 을 수 있을 거 같아 시켰다능 ㅎㅎㅎㅎ

 

 

같이 나오는 꿀에 살짝 찍어 먹으면

달달한 맛이 최고입니당

부담 없이 먹기에 딱 좋아욧

 

탄산음료가 나오는데

 거기에서 2천원 추가하면

 에이드로 주신다고 해서

시키구욤

리필하면 탄산으로 ㅎㅎㅎㅎ그래도 좋아용

 

맥주가 땡긴다고 해서 남자친구는  KGB를 ~~~

~원하게 한잔 하니 기분이 굿굿!!

 

 

오랜만에한 데이트 성공적이게 만들어 준 덕천 맛집

자주 가지만 항상 만족이구용

가격대도 저렴한 편이니 가보면 좋을 거 같네요!

 

 

다 죠앙~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