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맛집

보문단지 맛집 경주회식장소 보문한우

머띠나 2017. 11. 18. 12:48
728x90
반응형

 

경주로 드라이브를 다녀왔어요!
마침 점심시간~~~

 보문단지 맛집으로 알려진
보문한우에서 소고기를 먹기룽!!~~

 

 

 

보문단지 맛집은
셀프식당으로 운영되고 있고,

부담없이 찾을 수 있는게 장점이예용!!!

 


생각보다 크고넓공~~

 오붓하게 식사할 수 있는
룸도있기에~~!

경주회식장소 , 모임장소로도 좋겠더라구요ㅎㅎ

 

식육코너에서 등심과 치맛살을 구입해서

상차림비 5천원을


지불하니

깔끔한 상차림이 차려졌지용!!

초등학생은 2천원이
추가된다고 하니 가족단위로 오셔도 짱짱


경주회식장소로 찾으시면  한우를

저렴하겡! ㅋ

 

 

보문단지 맛집은

확실히 고기가 신선하고 질이 굿~


두께도 두툼하니 숯불에 구워서

 육즙도 촉촉하더라구요~


고기가 퍽퍽하지 않궁~

부드럽고 연해서 반해또욤

고기 자체가 맛있다보니

소금에만 찍어먹어도 ^^]

 


같이 나온 반찬들을 곁들어먹으니 더 맛있
씹는 순간 육즙도

팡팡


 

 

싱싱한 쌈채소 새콤달콤 쌈무와 재래기를
올려서 고기까지 넣고 싸먹으면 진짜 ㅠㅠ감덩

 

캬..보문단지 맛집은 고기도 맛있고

 맥주 시원하니 행복했어요

 

보문단지 맛집 냉면과 된장찌개 중에
고민하다가 하나씩 주문해서 나눠먹었어요.
시원하고 새콤달콤한 국물과

쫄깃한 면발이 좋았어요!

구수하고 칼칼한 된장찌개와 같이 먹으니
든든하고 깔끔했어요.

경주회식장소로 보문한우 짱짱

 


보문한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