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맛집

서면 밥집 점심특선 미스터~미스터~

머띠나 2017. 11. 16. 03:17
728x90
반응형

 

오늘 점심은 뭐 먹지?
누구나 하는 고민엔!!

어떻게 할까용~~~


백년만에 ㅎㅎㅎ갈비찜이 땡겨서
서면 밥집 미스터아저씨매운갈비찜

 

메뉴판 보니까 서면 점심 특선 집으로 정말 짱짱맨~


메뉴 구성이나 가격이 대박
그런데

 저희는 새우튀김 너무 먹고싶어서
점심 특선은 다음에 먹는걸로~~ㅎㅎㅎ

 

주문한 메뉴는
우삼겹 매운 갈비찜

구워먹는 모짜렐라 치즈떡

 새우튀김이에용!
비주얼부터 대박이죠?ㅠㅠㅠ

 


서면 밥집으로 유명한이유가 @@

 

바삭바삭 식감이 최고였던 새우튀김
 담백한 맛이 짱짱!


 감탄하면서 먹었죠 ~~~

 

서면 밥집은 그 집만의

특색있는 메뉴가 있어야죠

 

꿀이랑 콩가루랑 씨리얼 올려진 가래떡튀김이것이
이게 정말 고소하고 달달해서 맛있...


집에서도 이렇게 만들어

먹어봐야겟어용ㅎㅎㅎ

 

 

구워먹는 모짜렐라 치즈떡 !!

겉은 바삭한데 안에 치즈가 쭉쭉 늘어나서
식감이 넘 좋았어요ㅠㅠㅠㅠㅎㅎㅎㅎ
소스에 찍어먹어도 넘나좋앙

 

두부랑 김치가

올라간 계란후라이~~~~!!~!

 


그냥 계란후라이 조차도 평범하지 않다는거

 

메인메뉴 우삼겹이 들어간 매운갈비찜


갈비찜도 좋지만 이왕이면

우삼겹도 같이 들어가면 냐냠냠냠

초스피드로 고기 잘라주어용!
침 고이게 만드는 대박 비주얼 ㅠㅠㅠㅠㅠ
서면 밥집으로 추천드립니당

 

당면 쫄깃쫄깃

 떡이랑 고기, 면사리, 등등
모든 재료가 푸짐하게 들어가

 넘 배부르게 먹을 수 있었어용><
완전 대만족!!!


볶음밥도 먹고 싶었는데

너무 배불러서 아쉽지만 포기ㅜㅜㅜ


서면 점심 특선 메뉴에는

주먹밥이나 볶음밥이 포함되어있어요 ㅎㅎ

 


고기를 찍어 먹을 수 있는 소스

 

서면 밥집은 맛 없는게 있나요??

담엔

서면 점심 특선으로 꼭 먹으러 거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