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맛집

수요미식회 감자탕 생각나고 또 먹고싶은곳!

머띠나 2017. 12. 3. 14:50
728x90
반응형

수요미식회 맛집을 알려주는 프로그램에
감자탕에 대해서 나와서 보게되었어요

수요미식회 감자탕은
등뼈랑 얼큰한 국물이 끓는걸 보는데
절로 식욕이 뿜뿜

감자탕 먹어 본지 꽤 오래돼서
더 간절해지는거 ㅠㅠㅠㅠㅠ

그래서 외식했어요~~

 

 

이바돔감자탕 삼산점

주소는
인천광역시 부평구 삼산동 436-4 미라쥬 타워 2층

 

집 근처 이바돔감자탕집이 있는데
여기 감자탕 최고에용!!

 

 이바돔 감자탕에 들어가서보면 내부공간이 무지 넓구용


좌석도 종류별로 있어서 단체 손님을 위한 비즈니스석이 있고
카페석, 아이들과 함께 온 가족을 위한 가족석도 마련되어있습니당

 

특히 가족석은 옆에 키즈존이 크게 있어서
애들 놀 수 있게 해 놔서 무척 좋더라고요^^

아이가 없는 가족은 다른 곳에서 먹을 수도 있어요

 

이바돔감자탕은

수요미식회 감자탕이 아니고
이바돔만의 다양한 메뉴로도 무척 만족스러워요

 

 

우거지 대신에 무청 시래기가 들어가서
명품 감자탕이랑 등뼈찜, 돈가스 등
아이들이 좋아하는 메뉴도 많드라구요

수요미식회 감자탕

아이들과 가볼만한 곳으로도 인기가 많죠~

 

전 명품감자탕 주문 했구용
이바돔 오시면 꼭 한번 드셔보세요!

정말 강추하는 메뉴이지용~~

딱 봐도 비주얼이

수요미식회 감자탕이
나와도 손색이 없을 거 같죠?

 

무청 시래기가 들어간다고하더라구용

 이게 무척 색다르면서도
맛이 무척 좋아서 계속 생각나고 끌리는맛~

 

감자탕이 보글보글 끓는데

 배고파서 꼬르르륵~

냄새도 얼마나 좋던지 ^^
골고루 잘 익히기 위해 푹 익혔어요~ㅎㅎㅎ

2시간씩 육수 우려낸다고 하는데요!!

끓일수록 국물이 진해지는데
한입 떠먹어 보니까 얼큰하면서도 깊은 맛이 느껴지는거보니

이맛이라능 ㅎㅎ

 

 

고기가 정말 실하죠?
발라먹기도 좋고 야들야들 하니까
입안에서 살살 녹더라고요 ㅋㅋㅋ

당면사리랑 시래기랑 함께먹는데 넘 맛있어용

 

 

감자탕을 다 먹었다고 끝 아닌것..ㅋㅋ


감자탕은 이거 꼭 시켜야해용'

 볶음밥 주문~~ 시켜서 먹었는데요
맛있는 국물과 볶음밥의 조화!

짱이에영!

 

수요미식회 여기 감자탕처럼
볶음밥까지 싹싹 긁어 먹으니
진짜 맛짱 좋아용ㅎㅎㅎㅎ

이바돔 감자탕은 포장도 가능하다고합니당
집에서 편하게 시켜 먹을 수도 있을 것 같아요 추천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