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맛집 인생

울산 정자 맛집 : 대게 최고 정자대게직판장 맛있엉

머띠나 2018. 4. 15. 02:5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용

울산맛집블로거 레몽몽 입니다!

추워지고 부터는 대게가 정말 정말 맛있는 시즌이라

많이들 찾으시는데요!!

울산 정자 맛집 , 정자대게직판장

근처에 가게들 많지만 여기 맛있어서 자주 가는곳인데요!

추천합니당~

 

 

이 시즌에는 대게도 맛있어서

많이들 드시던데 또 홍게철이 돌아왔어요!!

울산정자맛집 대게 홍게 골라서 먹을수 있는

울산 정자대게직판장 입구부터 깨끗하게

관리되어지고 있는 수족관에

랍스타 킹크랩 종류별로 어마어마 하게 있답니당!

 

1층에서 주문하고 2층이 초장집이랍니다

미리예약하시면 서비스있으니까

꼭 예약 해보세용 !!!

 

2층에는 초장비가 있는데요

반찬구성들도 괜찮고 맛있어서 추천해용~

 

푸짐하게 차려진 한상 !!!

미역국도 구수하게 맛있구요

오징어무침 반찬들도 맛있어용

 

예약하고 갔기에 서비스도 주시는데요

회한접시 ㅎㅎㅎ 좋아용 !!!

초밥하고 튀김류도 주셨는데요 ~~

울산맛집 튀김맛집

다 맛있었어요 ㅎㅎ

 

 

회도 싱싱함은 물론 먹기좋고요

도톰하게 썰어져서

더 식감이 좋았던 울산 정자대게직판장 !

 

대게 주문하고 올라왔는데요

하나하나 맛있어서

자꾸 손이 가더라구요~~~

 

깻잎에 회두점 올려서 먹었지용

매번 손님접대와 또 추천하는곳으로

들리는 곳인데요 !!

맛은 인정~

 

코스요리라고 하면 비싼 줄 아시는데요!!

노노노노노~

대게찜 코스 요리 다 가격 같답니다!!

치즈구이 튀김등은 서비스이기때문에

그냥 대게쪄서 먹고싶으신분들은

코스로 안하셔도 되구요 !!

또한 코스요리라도 추가요금 없다는거~

 

먹어본사람만 안다는 대게다리회 !!!

식감최고

부드럽게 샤르르 대게다리회 맛있어요~

독특하고요

 

 

주문한 대게 중에서 이렇게 튀김이랑 치즈구이

주셨답니다~~~ !!

그냥 쪄서 먹어도 좋지만 코스요리로도 추천합니다

 

따뜻할때 바로 먹으면 짱맛!

 

사이즈도 큼직해서

진짜 먹는맛 난다는요 !!

 

그리고 주문한 대게~~

 

사이즈 짱 커요~~

손질다해서 주시는데요 !!

손질하기전에 잠시만요 ㅎㅎ 하고 사진찍었답니다 ~

 

그리고 먹기 좋게끔 다 잘라주시는데요!!

자르는솜씨도 너무 좋으신것 ㅎㅎㅎ

예쁘게 먹기좋게 이렇게 주셨답니다 !

울산정자맛집 , 대게 맛집 좋아요

집게발 살 오동통 식감최고에요 !

또한 다리살도 넘나 맛있구요~~

완전 다들 먹기 바빳어요~

 

정신없이 먹고 대게라면 주문했답니다!!!

라면도 큼직 대게도 푸짐하게 들어가서

국물이 시원한 울산정자맛집

정자대게직판장 !! 맛있는 식사메뉴~

 

팔팔끓여주고 떠서 먹는데요

넘 맛있어요 !!

라면에는 대게 밥도 주문 하면 껍질위에 주시는데요

이것도 넘 맛있어서 먹느라

정신팔렸네요 ㅠㅎㅎㅎ

 

푸짐한 대게도 먹고 대게라면에

대게딱지볶음밥까지

울산맛집 울산대게맛집

찾으신다면 여기 !

 

가끔 가는곳인데 울산맛집

울산 정자맛집 정자대게직판장

 전 여기 추천해용!

 

예약하고 가보세용~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