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맛집 인생

울산 달천 맛집 . 점심특선 7천원 (수육정식)

머띠나 2018. 3. 30. 20:46
728x90
반응형

산에가는길에 상안가든 옆에
점심특선 있다고 엄마한테서 연락와서
가보게 되었습니당

셀프바베큐하우스
저녁에 고기사오시던지
아님 고기주문해서
바베큐처럼 먹는집이라고 하는데요

울산 달천 맛집 점심에갔으니까
점심특선 먹어야겠지용
수육정식 7천원 대박

3명이서 갔는데요
와앙. 저에게는 대박
반찬들도 깔끄미
맛있었어요...
이게1인분 7천원이라니
감동 #울산셀프바베큐하우스

울산 점심특선 달천동 셀프바베큐

수육도 적당히 넘나 좋구욤~
또한 반찬들도 조미료로 막 그런게 아니라
깔끔한 집 밥느낌

불고기 할때 국물이 조금 자박자박하게 하는데
이건 국이더라구요 ㅎㅎㅎㅎㅎ
맛있었는데 엄마랑은
매콤한 된장찌개가 더좋겠다며 ㅎㄹㄹ

싱싱한쌈까지 주시니
이건 점심때부터 너무 좋네요

울산달천맛집 집근처라
자주가자며 ㅋㅋ
딱 좋았어용 ㅎㅎ

셀프바베큐 하우스 참나무 장작구이
울산달천맛집 울산점심특선 수육정식 짱짱

바베큐하는 쪽에도 가보니 저녁에맘 한다고해요

캠핑느낌나게 바베큐도 괜찮은듯해요

여튼 점심특선으로 맛있게 먹었습니다

울산달천맛집 점심 짱"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