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맛집 인생

울산맛집 종가집 상황삼계탕

머띠나 2018. 5. 21. 16:28
728x90
반응형

 

울산 맛집블로거 레몽몽입니다

 

울산맛집 중구에 종가길 쪽에 위치한 종가집삼계탕

가보게 되었습니다

 

밑에는 카페베네 옆쪽엔 유명한 맛집이있던데요!

그쪽 길이 모두 먹거리 길로 바뀐다던데

처음가보았답니다 ㅎㅎㅎㅎㅎ

 

근처엔 아직 건물들이 많이 없구요

그래서 그런지 주차자리는 많았어요!!!

울산맛집 종가집 상황삼계탕 !!

 

주변에 상황삼계탕집이 체인점 처럼 많고

삼산에 위치한곳은 진짜 카페분위기에

진짜 추천 정말 맛있거든요

 

여기도 기대하면서 가보았답니다

 

일단 따라 간거라 세세하게 찍지는 않았습니다 !

 

약수삼계탕 한방삼계탕 하나씩 주문했습니다

 

 

 

 

 

3층에 위치해서 사람이 있겠나? 하면서 보았는데

꽤 많은 분들이계셔서 깜놀 !

 

테이블식탁 앉아서 먹는곳 넓었습니다!!

 

한방삼계탕입니다

 

한방맛이 살짝나는 삼계탕

여름에 보양식으로 좋은 상황삼계탕

울산맛집 중구에 위치한 곳입니다

 

저는 다른 상황삼계탕도 다 가 보았기때문에

약간 맛이 비교되더라구요~~

전체적인 느낌은

일하시는분들이 조금 무뚝뚝!

그리고 반찬 리필코너에 찬들이

좀 메말라있었습니다 ;;;

깍두기 리필 말씀드리니, 리필코너 있다해서

가보았더니 윗쪽으로 올라와져있으니

그렇겠지용~~~

 

전체적은 느낌 맛은 보통!

그러나 상황삼계탕은 유명하죠~~~~

 

울산맛집 상황삼계탕

중구쪽에는 종가로 !

보양식으로 여름 건강하게 나세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