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맛집 인생

울산매곡맛집 스시아오!

머띠나 2018. 2. 16. 22:22
728x90
반응형

울산 매곡 스시 초밥 맛집 스시아오~

 

집 근처라서 자주가는 곳

울산매곡맛집 스시아오 들렸다왔습니다

저번에 다녀왔는데요~

 

깔끔하게 괜찮은곳이라

오며가며 초밥괜찮은곳 없냐고하면

추천하는곳이기도 해요!

 

 

울산매곡맛집 스시아오!

메뉴판입니당!!!

 

거의 주문많이하는것이 오늘의초밥이 들어간

세트메뉴 주문많이하더라구용!

 

오늘의초밥과 나가사끼가 먹고싶었지만

조카가 있어서 해물우동으로 주문했답니다~

 

애기의자도 마련되어있어요!!

 

주문했더니 먼저 주시는것

상콤한 샐러드와 미소된장국

따뜻하게 마셔봅니당 ㅎ

 

그리고 단무지와.

 

애기의자 도 있고 애기가 있다고 뽀로로컵이랑

숟가락 포크도 주셨어요!!!!

 

해물우동나왔습니다~

 

게가 온전히 한마리 그외엔 깐새우

홍합정도 많지는 않았지만

그래도 해물맛이 많이나는 우동이였습니다~~

 

옆테이블에 이 해물우동이 가더라구용

여자분들 그분들이 뒤적거리면서 내려놓더니

주문잘못나왔다고하니까

저희테이블 주셨는데, 그냥 못본척했어요 ㅡㅡ

 

 

간장베이스 국물

또 깔끔한 우동

 

또한 오늘의 초밥이 나왔습니다 !

10가지로 구성되어있어서

종류별로 먹기좋아요~

1인하나씩 먹으니까 좋지요!

 

울산 매곡 맛집 초밥찾는다면 당연여기!

 

 

초밥안에 따로 와사비랑안들어가서와사비는

따로 듬뿍 주시는듯!!!

 

테이블옆에 작은 종지에 와사비와 간장넣고

찍어먹으면 된답니당!

 

원래 갔던데는 잘안가는 스탈인데

동네에서 괜찮은곳이라 방문하는데요

초밥은 역시나 맛있었어요

우동사건빼면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간장새우와 잘어울려지는 초밥

 

또 유부 계란 오징어 등

오늘의 초밥도 다 괜찮더라구용!

 

미니미 귀여운 종지에

와사비간장도 듬뿍 찍어먹었답니당

 

근처에 맛있는 음식점 가득해용!

 

먹고있는동안 테이블이 다차더라구요~~

만족스러운 매곡 스시아오

 

잘먹고 갑니당

울산 매곡 맛집 스시아오 초밥집

 

 

제돈주고사먹은후기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