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맛집 인생

울산맛집 정자 대게명가! 맛이틀리네

머띠나 2018. 2. 14. 22:15
728x90
반응형

 

울산맛집 어디가시나요?

정자에 위치한 맛이틀리고 정말괜찮은곳
대게명가 추천합니다

 

랍스타한마리 잡아주시더라구요!
이것은 오늘 상에 올라갈 !! ㅎ

 

울산맛집 정자에 위치한 대게명가

사장님 ㅎ

 

대게와 가격대 말씀드리고 골라서
2층 초장집으로 안내받았습니다

밀양초장
기본1인 초장값이 4000원 넘나저렴한것

 

울산대게맛집 대게명가 2층에서
보이는 밖의 배경도 넘 좋으네용 ~

예약하고 갔기에 상이 차려져있었어요
곧 나오는 반찬들~
기본상차림 너무 괜찮더라구용!

 

그리고 예약해서 나오는 가자미구이도 !
주셨답니다~

 

담백하고 맛있었던 미역국 !
반찬종류도 깔끔하고 좋았어요~

 

먼저 랍스타 회
그리고 멍게 새우 회 회초밥 나왔답니다 !
울산대게맛집 비쥬얼 짱짱 !!

 

하나하나 너무 싱싱하고
맛깔스럽게 보이더라구용!

 

랍스타 회 !!

 

 

한입맛보았습니다
울산 대게 맛집
울산대게명가 어찌 이리 살살녹으며
맛있을까요~

 

회도 한점 먹었습니다 !!
완전 짱짱 메뉴 !!

 

싱싱함은 물론이고 가격 서비스도 최고인

울산맛집
대게명가 입니다

 

초밥도 깔끔하게
횟거리도 상추쌈 깻잎에도 싸먹었어요
입에서 살살녹아서
먹기아까울정도의 맛이 느껴졌어용!

 

문어도 쫄깃하게 맛있었어요!!!

저희 오기전에 관광차 한대로
단체손님 가득 드시고 가시던데!!
역시 대게명가 ~

 

문어도 쫄깃하게 맛있었어요!!!

저희 오기전에 관광차 한대로
단체손님 가득 드시고 가시던데!!
역시 정자맛집 대게명가 ~

 

랍스터 치즈구이 나왔습니다
소스도 나와서 원하는소스에 찍어먹을수도 있구요

 

치즈만 있는것 아님!
완전 집게발에 살이 얼마나 많은지
한입먹는데 쫄깃한 식감과 치즈가 정말 맛있었어요!!

 

그리고 대게 나왔습니다

울산대게맛집 대게명가 대게는
꼭 먹어봐야겠져!

 

먹기 좋도록 쉽게 잘라주셔서
잘먹을수 있어요!!!

 

특히나 맛있는대게는
한방에 쏙 빠져서 예쁜 모양이 아니래요~

껍질에 붙어있는 살이 이런모양이
더 맛있는 대게 라고 하더라구요!!

 

대게 몇번 맛봤는데,
역시 맛이 틀리더라구요!!
이왕 먹을거 더 싱싱하고 서비스 좋고
맛있는데 찾아가야하지 않겠어용~~

 

정말 맛있게 먹고
주문한 대게라면 !!

 

그리고 대게 볶음밥
랍스타도 먹었다고
랍스타머리에 볶음밥넣어주셨어요 ㅎㅎ

 

얼큰하게 대게라면과 볶음밥

반찬도 따로 더나오더라구용

 

대게딱지에 볶음밥
고소하고 맛있게 !!

 

대게라면 얼큰하게 ~
쫄깃한면발로 국물까지 싹싹 다먹었답니다 !

 

울산 대게 맛집 찾으시나요?
맛있고 정말 괜찮은곳
대게명가 에서 맛있게 드세요!

 

울산 맛집 대게맛집
대게전문점 대게명가
명함첨부할께용~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