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맛집 인생

울산 달동 맛집 대패삼겹살 황가네대박집

머띠나 2018. 2. 13. 23:3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울산 달동 맛집 대패삼겹살
황가네대박집 여기 다녀왔습니다

아무것도 모르고 그냥 검색해서 온 곳인데요
생각보다 맛있었습니다
울산 달동 맛집
인스타그램으로 찾아서 왔는데요 봤더니 sns에 올리면 소주 한병 공짜

그래도 맛있었네요 울산달동맛집 대패 삼겹살 황가네 대박집 메뉴판 보고 먹을지 고민하다가 세트메뉴중에 대패 삼겹살 돼지막창 생삼겹살 총 합해서 4만원짜리 버섯까지 준다고 하여서 시켰답니다

그래서 세트주문하니까
이렇게 맛있는 반찬들이 나왔답니당

일단 먹다보니 대패삼겹살 맛있어서
이것만 시킬걸 이라는 생각이 들더라구욤

세트로 나온 고기입니당 ㅎㅎㅎ
삼겹살이랑 대패랑
막창은 안에서 초벌해주시더라구용 ㅎㅎ

맛있게ㅜ구워지는 달동 대패삼겹살 황가네대박집

김치와 콩나물도 듬뿍 올리고
진짜배고파서 엄청 허겁지겁 먹었어요 ㅎㅎ

버섯도 가득 세트메뉴 조으네용 ㅎㅎㅎㅎㅎ

대패삼겹살 맛있게 먹었어요
다음에가면 대패만시켜묵을꺼에요
가격이3600원이거렁요 10인분해도 36000원 ㅋ


울산달동맛집 황가네대박집
제돈으로 가따온후기입니다 짱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