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맛집 인생

강릉 맛집 통나무집닭갈비 최고!

머띠나 2018. 1. 6. 22:2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욤

강릉여행 하면서 정말 맛있게 먹었던

통나무집 닭갈비 추천합니당

 

직접 돈을 지불하고 먹은 후기입니다

강릉맛집 짱

 

진짜 여행하면서 스트레스받은거는

진짜 너무 비싼음식점 뿐이더라구요!!

무슨 장사가게에 메뉴판에 가격도 없고

시세가격이라하고

숙소까지 넘나 비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래서 강릉맛집

찾기가 쉽지 않았는데요

통나무집닭갈비 추천받아서 다녀왔습니다!

 

갔을때 사람대박!!

짱많았어요

주차장은 그냥 거리에 대구요~~

 

근처에 경포대랑 등등 구경하고 갔기에 배고팠어요~

치즈닭갈비 주문했답니다!!

 

사이즈 대박

 

 

큰 철판에 닭갈비랑 야채

볶아주셨어요~~

 

모듬사리도 추가했답니다!!

떡이 한가득 되었어용!! ㅎㅎ

 

직접 오셔서 볶아주시는데

사람들이 많은지 자꾸 건들게되더라구요 ㅠㅠㅠ

타는거 아니냐며 .ㅋㅋ

 

정말 식성좋은 우리둘은 우동사리도 추가 !!

이리 우동사리까지 넣어서 팍팍 비벼주십니당

 

또한 치즈로 했는데요

중간에 길을 터주시더니

치즈가득~~~~

 

이렇게 닭갈비에 치즈는

짱맛이였어요!!!

 

비쥬얼도 넘나 좋은것이

맘에 쏙든 강릉 맛집 통나무집닭갈비

 

사리까지 추가했더니 양이 어마어마하져

 

 

 

닭갈비에 치즈 묻혀서 쓰윽~~

대박입니당!

 

쌈도 주셔서 같이 닭갈비랑 싸먹었어요~~

너무 맛있져!! ㅠㅠ

 

주변에 진짜 비싼음식점만 눈에 보이던데

진짜 탁월한 선택~~~

 

경포대근처 맛있는 식당 여기네여

 

나갈때 명함도 한장 찰칵

강릉맛집 찾으신다면

솔올통나무집닭갈비 추천합니당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