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맛집 인생

울산 태화강역 근처 맛집 해양산국밥 좋다!

머띠나 2018. 1. 3. 05:52
728x90
반응형


특별한 우동국밥 파는곳

울산 태화강역 근처 맛집 해양산국밥 

요즘 겨울이라 뜨끈뜨끈한 메뉴 많이 찾으시는데요!!

태화강역 근처에 위치한 해양산국밥

추천합니다~~


여기는 다른곳과 다른 국밥으로~

더욱 해장에 좋고 맛있어서

인기 많은곳이랍니당~~     


울산 태화강역 근처 맛집 해양산국밥 

메뉴종류는 여러가지가 있는데요!!


메뉴판 참고하세요^^~


얼큰우동 이놈에국밥

얼큰우동국밥 따로수육국밥 이렇게 주문할수 있어요!!


저는 예전에 여기서 육전밀면먹어봤는데요

진짜 짱맛~~

그래서 국밥도 기대했답니다!!!


이놈에 국밥 무엇인가요

주문했습니다 !! 



먼저 반찬이 김치랑 깍두기 고추 양파

나오는데요 여기는 반찬을 추가로 더먹을수 있는

추가리필코너 반찬퍼는곳이 있는데요!!

여기서 저희 테이블은 양파절임 들고왔는데

얼마나 맛있던지~~



그리고 주문한 이놈에국밥 나왔답니다~

이놈에국밥은 제주의 톳을 넣고

해장에 좋은 콩나물로 넘나 맛있는것!!!!


흔히먹을수 없는 메뉴로 더욱더 짱짱입니다    


안에 콩나물 순대 제주도톳까지 들어있구요

여기 순대는 병천순대~~

진짜 입에서 살살녹아요!!


순대를 알게된계기가 근처에 병원에 들리는김에

순대사오라해서 포장했는데

울산병천순대 파는곳 여기 정말 맛있었어요~

입에서 그냥 살 ~녹는다는!! 


그리고 고기수육도 들어가서

맛있게 고기는 사랑입니당~~ ㅎㅎㅎ

그리고 무엇보다 국물이 시원했어요

완전 해장각 !!ㅋㅋ



콩나물 제주도 톳이 들어간 특별한 메뉴

울산 태화강역 근처 맛집 해양산국밥  

좋아요 짱짱

우동국밥도 옆에사람거 먹었는데욤

진짜 매콤한것이 최고에요!!!!!!!

완전 속이 후련~~

얼큰한 메뉴 찾으신다면

진짜 여기여기 찜뽕! 

또 병천순대 너무 맛있어서

또 주문했답니다!!

이렇게 주문된 순대~~~

바로 또 입에 쏙쏙쏙 진짜 짱맛

순대는 다른곳 갈때 포장각이에요!!


울산태화강역맛집 찾으신다면

여기 해양산국밥 어떠세요 ?

여름에는 밀면으로 겨울에는 국밥으로

이놈에국밥 몸에도 좋고 맛도 좋아요

추천합니당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