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맛집 인생

울산 돼지국밥 맛있는집 (종가돼지국밥) 시청옆

머띠나 2017. 12. 25. 10:13
728x90
반응형

추운겨울 어떻게 지내시나요 ?
울산 돼지국밥 맛있는 집 시청 근처 종가돼지 국밥집에 다녀왔습니다
여기는 전부터 맛있다고 소문으로 들었던 곳이라 기대하며 가 보았습니다

울산 돼지국밥 맛있는집 종가돼지 국밥 메뉴판입니다
식사류로 돼지국밥 7,000원 순대국밥 7000원 그리고 안주로 순대를 따로 시킬수도 있습니다 순대는 종가 돼지국밥에서 직접 만든 것이라고 하네요

울산 신정 시장옆 시청옆 위치한 종가돼지 국밥 가게도 넓은편은 아니고 주차 자리도 협소합니다

왜 소문이 났는지 먹어 보니까 알것 같았어요
깔끔한 반찬들로  나왔습니다 

고추가 맛있게 절여진 고추쌈장 아삭아삭하고 맛있었습니다

김치도 최고

국수도 추가로 더 달라고 주문했습니다

달콤하게 맛있는 양파와 고추
 그리고 밥에 잘 어울리는
맛있는 깍두기까지

언니는 돼지국밥을 시켰고요


저는 순대국밥을 시켰습니다 돼지국밥  맛있는집 종가 돼지국밥

일단 비쥬얼부터 너무 너무 맘에 들었습니다 왜냐하면 다른데서 먹는 고기와 다르게 양이 너무너무 많았습니다

제가 주문했던 순대국밥 마져 너무 맛있는 것

그리고 바닥에 깔린 부추가 국물 맛을 더욱더 시원하게 하여 줘서 지금 계절에 딱 맞게 너무너무 잘 어울렸습니다

추운겨울따뜻하게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울산 돼지국밥 맛있는집 종가 돼지국밥 소문난 이유를 알겠더라구요

국물까지 마시고 한그릇 싹싹 다 비웠습니다
또 가고 싶은 울산 맛집 시청옆 신정 시장 근처 울산 돼지국밥 맛있는집 포스팅이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