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성

대구 속눈썹 연장 뷰티연구소 예쁘다

머띠나 2019. 3. 7. 22:13
728x90
반응형

 

친한 동생이
여름 휴가 떠나기 전에
급하게 대구속눈썹연장 받은 것 치고
너무 만족스럽다면서
사진을 보내주더라구요~
화장을 지운 사진도 보내줬는데
민낯에도 어쩜 그렇게
눈이 초롱초롱하던지!
저도 휴가 가기 전에 하고싶더라구요~

 

동생이 소개해준 곳은
뷰티연구소라는 곳!
대구 여러곳에 체인점을 오픈했을 정도로
실력을 꽤 인정받은 곳이라며 ㅎㅎ

 

접수하고 웨이팅하면서
매장 내부 구경해봤는데
뷰티연구소에서만 만날 수 있는
속눈썹 연장 케어키트가 있더라구요

 

파우더룸에는 로라메르시에부터
헉실리, 손앤박 등등!
요즘 여자들 사이에서
핫한 아이템들로만 구성해놨더라구요
센스 대박! 칭찬해~

 

대구속눈썹연장 하기 전에
속눈썹의 컬이라던가, 색상, 종류에 따라
눈이 또렷해진다거나
부드러워질 수 있다는 사실을
사진 보고 처음 알았네요 ㅎㅎ

 

사진 먼저 보고
메뉴판을 보면서
제 눈에 어울리는 코스로 결정!

대구속눈썹연장 뷰티연구소가
왜 그렇게 칭찬받는지 알겠어요~
위생관리가 정말 철저하더라구요
살짝 들여다봤을 뿐이였는데도
엄청 깔끔하게 운영하시더라는!

쿠키 먹으며 기다리다가
드디어 제 차례가 되었어요 ㅎㅎ

 

 

눈을 감으면 이렇게 속눈썹이 풍성해져서
완전 인형눈 같더라구요 ㅠ_ㅠ
정말 감동 받았어요!
대구속눈썹연장 잘 못하는 곳들은
시술 후에 눈을 뜨면
글루건 때문에 굉장히 시렵다던데
전 하나도 시렵지 않더라구요 ㅎㅎ

 

왼쪽, 오른쪽 비교샷 ㅎㅎ
속눈썹도 균일하게 잘 붙여주셨어요!
숱도 풍성하고 컬도 잘 들어가서
너무 만족스러운 ㅎㅎ

 

아침마다 화장하면서
뷰러했다가 마스카라했다가
픽서로 고정시켜줬다가
오후에 또 수정해줬다가~!
너무너무 귀찮았는데
이런 과정을 뛰어 넘으니까
삶의 만족도가 올라간 느낌이예요 ㅎㅎ

위생관리도 잘 이뤄지고 있고
우수한 실력까지 갖춘데다가
저렴한 가격까지!
일석삼조를 누릴 수 있는
대구속눈썹연장 뷰티연구소에서
휴가 떠나기 전에 아름다운
인형눈 만들어보세요 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