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성

부산 커플 스파 럭셔리하게 놀사람 다모여

머띠나 2019. 2. 16. 22:50
728x90
반응형

부산여행오기 한 달전부터 미리 예약하고
다녀온 부산 커플 스파 !
핫플레이스인지라 미리예약은 필수ㅠㅠㅜ
예약하는거 귀찮아해서 왠만하면 잘 안하는데
여긴 어쩔수 없었답..

해운대 해수욕장 바로 맞은편 호텔에 있는곳!
씨클라우드호텔 3층에있어용ㅋㅋ
갠적으론 엘베타고가는것보단
에스컬레이터타고 3층가면 바로 카운터앞이니
이렇게 가는걸 더 추천드림~

 

부산 커플 스파 차스파 고고씽~

럭셔리하게 놀고픈 분들

이벤트도 많아서  꼭 확인필수 
그래서덕분에 저렴하게 받았찌롱~

 

 

존예보스였던 실내...미쳤음
향기도 좋아서 후..반해버림..
나는 향기에 미치는 스타일..

여긴 부산커플스파가 코스가 나눠져있어서
차근차근 순서대로한다능
요것은 노폐물과 독소도 없애주고
피부미용에도 좋다는 좌훈이에요!
따뜻하니 잠시 앉아서 휴식을 갖는시간

방도 참 깔끔해서 좋다!
친구가 마싸지에 굉장히 예민해서 많이 걱정되었지만
친구도 굉장히 만족하고 나도 대만족!
직원언니랑 우리랑 나이대가 비슷해서 수다도떨었다ㅋㅋ

크,,진짜 지렸던 부산 커플 스파
서로에게 내가 왜 여기 너랑있니 ^^ 라는
말을 계속하긴했지만 그래도 잼썼다ㅋ
걸어다니느라 지친몸이 많이 회복된느낌

 


안에 샤워실까지 있어 나이쓰.
하고나서 씻을까말까고민했는데
씻고나오는게 나을것같아서 금방씻고나왔다~

부산 커플 스파 으흐흐

럭셔리하게 즐기자고요!

부산여행 필수코스 !~

흐흐
샤워부스가 두개라서 동시에 씼을 수 있음

 

진짜 너무 잘받고왔다
가기전에 별로면 어쩌지 걱정했는데
그런 걱정이 무색할정도로 너무 좋았다
같이간 친구도 너무 좋아해줘서 더 행복!
해운대 간다면 요기 부산 커플 스파 꼭 가보시길!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