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성

가인미가에서 좋네요~~

머띠나 2019. 3. 11. 18:09
728x90
반응형

가인미가 좋네요!!

부쩍 뷰티에 대해서
더욱이 관심이 많아지기
시작했어욥!

굳이 의느님의 힘을 빌리지
않아도 조금씩 변화하는
내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고도
하더라구용~

뭐랄까.. 그냥 한번 꾸준하게
받아본다? 이런 마인드지욥!

1년 365일 미를 챙겨야
하는 뇨자이기에! ㅎㅎ

 

가인미가에서 챙겨보고 있는
와중이랍니당. 신논현점에서
말이지용!

원래 얼굴축소쪽만 받아보려고
했는뎅.. 피부관리도 받고
있어용 ㅋㅋㅋ

여기가 토탈뷰티샵이라서
그런지 뭔가 카테고리가
많이 있더라구용~

하체나 비만, 남성 등도
관리프로그램이 나뉘어져
있습니당!

 

아.. 혹시 그거아세용?

보통 경락하면 되게 아프다,
피멍든다 이렇게 알고있잖아용?

저도 예전에 지인이 받은
후기사진이라면서 보내준적
있는데.. 하하.. 무슨 칼한번
대신줄 알았다는 ^^;;

가인미가는 아니던데용?
따로 멍든건 없었공, 아프다는
느낌없이 시원했던?

 

솔직히 가면 딥슬립하고
오는 것 같음 ㅋㅋㅋㅋ

관리사 언니가 저 살짝
코도 골았다고 하더라구용.

이 케어 자체가 전반적으로
몸의 근육들을 잡아주는거라
노곤노곤한 느낌도 있다고
해야할까용..

 

얼굴축소는 등부터 목, 팔,
가슴, 얼굴, 머리까지 싹~다
풀어준답니당.

 

들어보니까 소두(?)가 되기위해선!
등의 전반적인 근육을 잡아줘야
한다고 하더라구용.

각종 스트레스로 뭉쳐져있는
녀석들을 시~원하게 풀어서
동시에 작아지는 효과까지!

이거 석고본 먼저 뜨거든용?
나중에 확인하면 됩니당 ㅋㅋ

 

붓기도 꽤 빠진것 같공,
나이 들어가면서 생기는
주름님들도 잡아주고 있공.

토탈샵이 이런점이
좋은 것 같아용.

여기저기 막 쏘다니지
않아도 된다는점?

예뻐지기 위해 노력은
한다만.. 그 몸에 스며있는
귀차니즘은 어쩔수가 없네용 ㅋㅋ

 

가인미가에서 균형도 잡공,
주름도 살짝쿵 잡아주고 있공
그렇게 지내고 있는 요즘입니당.

저 이번 가을/겨울 지나면
남들 한살 더먹을 때
한살 거꾸로 먹는거 아닌가
모르겠어용!

 

오홍홍.. 그정도의 댓가는
바랄 수 있는거겠지용? 오홍!

 

다음에 엄마 모시고와서
같이 받아볼까 싶기도해욥.

저희 엄마는 화장품도
오래오래 아껴서 쓰시공..
뭐든지 아껴서 오래오래..

본인한테는 모든걸
아까워하시공 ㅠㅠ

모시고 올 수 있는 효녀가
되는게 맞지용!

혼자 받아서 미안해용 엄마 ㅠㅠ

나이가 들어간다는게 슬프다고들
하는뎅.. 흠.. 전 그건 잘 모르겠공,
그냥 즐기고 있는 것 같은?

슬픈듯 아닌듯 뭐 그런.. ㅋㅋ
그냥 인생 즐기면서 사는거
아니겠습니꽈!

무튼, 저는 요로코롬 계속
케어 받으면서 살려구용~
탱탱하게 자신있게! ㅋㅋ

담에는 오마니 모시고 가야지용 ㅋㅋㅋㅋ

 

가인미가 신논현점입니당 !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