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성

울산 고운피부과 얼굴지방흡입 벨로디 리얼 후기 1

머띠나 2018. 6. 17. 17:38
728x90
반응형

윤곽주사는 수시로 맞는데 주변친구들이
차라리 지방흡입하면 한방에끝나는것을
매번 돈주고 한다고 ㅋㅋ

그래서 알아보다가 지방흡입은 아무데서나 하면 안된다고....

내가사는 울산에서 지방흡입 벨로디로 울산 고운피부과 최태식원장님은 의사들을 가르키고 시술도 하신다는 ..그리고 경력도 어마하시다하셔서 바로 예약 고고!

첫날갔는데 넘나 떨려서 사진제대로 못찍음
지금 글쓰는 시점... 시술 4일째니 또방문할때찍어야지..

먼저 상담 그리고 탈의실 소지품넣고
겉옷만 벗고 가운입음

머리카락은 똥머리 위로빠짝
얼굴 지방흡입 이중턱살 지방빼기
브이라인 기대기대...

그러나 무서웠당 사람들이 시술은 많이하면서 리얼후기는 없어서 ㅋㅋ

벨로디 울산 고운피부과 최태식원장님 만나서
견적 ㅋ
얼굴에 싸인펜 ..
아 그전에 세안도 했음 !
직원분들도 넘나 친절하셨고
질문에 다대답해주심~~

카메라 먼저 사진 ㅋㅋ
나도 호주머니에 폰넣고가서 한번 ㅋㅋ
항상 튀어나와있는 턱살 이중턱
볼 얼굴살 지방제거 벨로디 해보기...

수술과정 리얼후기

먼저 수술실에 누웠고
머리쪽으로 소독약이 머리쪽에 안가도록
머리캡씌우고 테이프까지 돌돌말고
머리카락 아에안나오게 이마부터 싸여짐

항생제 왼팔 두곳 테스트
(이게제일아팟음'ㅋㅋㅋㅋ)

테스트후 원장님 들어오시고 가운은 벗고 침대에 누워서 이불? 수술천 몸위에 덮어짐

바로시술?수술 지방흡입 들어감
완전 덜덜 ㅋㅋ
그러나 마취랑 같이됩니다 하시면 서
찌르는데 그후 별느낌 없지만
귀아래 턱쪽 뭐를 눌리듯하게
찌르는?넣는 느낌이 있었지만 안아픔
가끔 욱씬할때도있지만 항생제주사의
반도안아픔

역시 경력있는 울산 고운피부과 최태식원장님
턱쪽에할때도 기계로 진동느낌인데 안아프고!

시간은 좀 걸린듯했지만 진짜 꼼꼼하게 해주시는듯했다.

그리고 원장님 시술이 힘들게 끝나시고
안에 지방?물?액?짜내는일
직원분들이 얼굴 완전 짖눌러서 얼굴압박해서 쭈욱 짜내는 느낌...
좀 아팟지만 ㅋㅋㅋ안에 지방까지 다나와라..
그리고 몸에 항생제 주사투어 ㅠㅜ
혈관이 약하다는소리첨듣는데
그날따라 주사가 안맞았는듯 ㅠ


그리고 거즈 붙여주심 완전 두껍게
그리고 리프팅겸 땡김이? 주셨음
거즈위에 땡김이까지 ㅋㅋ

진료전에 ㅇ처방전에 약을 지어다녀오신다길래
제가할께요 했는데~~~얼굴그럴건데 괜찮으세요?했는데 이럴줄이야 ㅋ
그래도 당당히 약국가고 주차장까지걸어감
마스크주셨고



얼굴지방흡입 이중 턱살 지방흡입
차에서 마스크 벗으니 헐
빼지마라하셨다 밥먹을때나 빼고
거즈가 엄청두꺼워서 더부운느낌
압박이 쫘악

약짓고 집에와서 환자코스프레

담날아침에 오라해서 벨로디 시술 이후
다음날 방문

거즈다떼어주시고 소독하고 반창고 붙여주시면서 계속 와도되고 집에서 소독해도된다길래 갈켜달라하고 했더네 안내종이 주셨음

약국에서 삿는데 2천원도안한듯?
 여튼 집에서 이틀째 소독중

아직 부어있는중..
턱은 얼얼한정도..
이렇게 붓기빠지면 쑤욱 지방제가된다는데
지금봐도 붓기보이는상태지만
시술 벨로디 수술 얼굴지방제거 이중턱살 지방흡입 이후 다음날부터 그냥 일상생활 가능하니 아무도 모름 ㅋㅋ
그냥 얼굴이 부었네 정도

아침마다 시술부분 물안들어가게 방수밴드 덕지덕지 붙인뒤에 씻고 소독 셀프

턱도 ㅋㅋㅋㅋ
지금잡고있는 턱살 사라지길

사진은 시술날 다음날 그담날 3일째날

울산 고운피부과 지방흡입 얼굴 지방제거 후기 1

목요일시술 다음주 금요일 예약해놓고 가는데
그땐 또달라져있을듯
계속 찍어서 후기 알려드릴께요
여튼 믿을만한곳에 경력있는곳에서 해야한다는 지방흡입술

곧 달라진 얼굴사진들고 나타날게여 ㅡㅋ


울산고운피부과최태식원장님 추천합니당

직접 하고 쓰는 개인적 후기입니다
이곳저곳 할인이벤트 하는 울산 피부과 많이다니는데 일단 생각보다 넘 편하고 잘해주시고 경력있고 이름있는 곳이라 믿을만했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