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성

보스턴테리어 성격 개오월 보테 ♡

머띠나 2018. 7. 17. 20:00
728x90
반응형

보스턴테리어 유기견 데리고 왔습니다
처음에는 어찌나 얌전하던지
지내면 지낼 수록 별난 성격에 열도 받지만 보테 성격 음...
좋아요 ㅋㅋㅋㅋㅋ그저웃지요

처음 이렇게 데리고 왔을 때 얌전하고 사람 손에 안겨 있던 보스턴테리어 오월이입니다

원래 키우던 강아지 코카스파니엘 팔순이
서로 질투하면서 그래도 한달 정도 지나니까 괜찮아졌어요!!!

며칠 지나니까 슬슬 드러나는 보스턴테리어 성격

다리도 자유롭게 뻗어 줍니다 자고 일어나면 꼭 스트레칭은 필수입니다

가만히 있지를 못하니까 사진 찍을때 누워 있거나 먹을 걸로 꼬실때만 얌전 합니다

보테 성격 너는 잘 때가 제일 예뻐

잉.....? ㅡ.ㅜ

거기서는 자는거아니야 ㅠㅠ쉬하는곳이야

저 옆에 있으면 얌전한데 화장실이라도 가게 되면 금새 사고를 칩니다

샤워하고 나왔을 뿐인데  컵라면 드시고 계신 우리개 오월님

유기견이라 그래서 그런지 혼나고 왔는지 목소리만 커지면 도망가고 불쌍한 포스..너 연기견이니 

간식을 주면 다먹구나 아니면 숨겨 놓거나아니면 숨겨 놓거나

보스턴테리어 눈은 사팔뜨기
털은 어마어마하게 빠져서 완전 충격 받았어요 너무 충격받아서 목욕할 때 털다 뽑아 내듯이 씻겨 주었답니다 ㅠㅜ그러니 좀덜빠지더라구요

카페 들어가서 테이크아웃 해온사이에 차에서 기다리고 있는 팔순이와 오월이 너무 이쁘지요

뭐해 얼음땡 이렇게 보조배터리 하나 보내 드렸습니다

아니 언니가 간식 안 사 주는것도 아니고 도대체 왜구래

표정까지 보테 코카 귀욥

보스턴테리어 차멀미

이날 중성화수술 하러가는길에
ㅠㅠㅠ가는길에 죽는줄...

금식으로 속은비어져있어서 토는 하지않았어요 ㅠ

봇턴테리아중성화수술 실패
간식 끊으래요 ㅠㅋㅋㅋ
다음번 다시하기로

울 개오월 그래도 이뽀 망나니지만 이뻐요

간식 압수

대신 신발을 물어뜯어주셨답니다.

잘때가 이쁘다했지요

더우니까 강아지해먹..

산지하루만에 공기넣는곳 다 물어뜯으심..

비옷 귀엽
그치만 이상황까지 힘듬 ㅠㅋㅋㅋ

여름이니까 시원하게..
글치만 천방지축

혼내는거 너무무서워 해서 조금만 혼냈는데
이블새로깔자마자 쉬싸서 엄총 혼냄
원래는 도망가는데 잡아와서..
눈튀어나오는줄 그런데긔여움 ㅠㅠㅠ
보스턴테리어 성격 더럽지만 넘이쁨 ㅋㅋㅋ
지랄견 저리가라임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