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들

토너추천 바로이거야!

머띠나 2018. 2. 17. 00:49
728x90
반응형

 

토너추천

스킨토너는 무알콜토너
후즈후 하이드라 티어 토너 추천!!

그놈의 유수분 밸런스가 뭔지
  여태 여드름 피부 토너 is 모다?
알콜성 토너!!


  기름기 뽝뽝 닦아줘야 시원~하고
제대로 케어하는 느낌이었는데
 
  이게 알고 보니 수분도 다 뺏어서
각질 일어나고 난리도 아니었…(먼산)
 
  그래서 피부과에서 나온 화장품 중에
무알콜토너를 찾다가 새로 모셔옴

 

콧물 제형도 써봤는데
유분감이 워낙 많다 보니까
  여드름이 좋아하는 기분이…;;;

  여튼 열심히 검색하고 뒤져서
피부과화장품 찾아내 버린 나란 여자

 

이름하여
후즈후 하이드라 티어 토너!!

일단, 무알콜토너 써본 적이 없어서
그냥 물 같은 제형에 알코올 없는 거
  진짜 며칠간 열심히 찾아서 발견 했다는ㅋㅋ

 

그리고 사이트 찾아 보니까
  눈물보습막(?) 같은 걸 형성해주는
모이스티어 콤플렉스가 들어있다고 하는뎀 -0-

 

제가 이해력이 딸리는 건지 모르겠지만 당최 뭔 말인지 ㅠㅠ

  그래서 꽤 오랫동안 들여다 봤지만….
  역시 고기도 먹어본 사람이 먹는다고
뭐든 처음 보는 건 어리둥절…(먼산)

 

여튼간에 그게 수분도 채워주고
또 지켜주고 여기에 유해성분은 막아준다고~

  그래서 눈물보습막이랜다..
그렇군.. 뭐 신기하네~
하면서 일단 처발처발 ㅎㅎㅎㅎ

 

실제로 세안하고 나서 무알콜토너 써보니깐
  예전에 느끼던 시원하게 빡빡 밀어내는 느낌은 좀 아쉽긴 한데.
  대신에 탱글탱글한 느낌? ㅋㅋㅋ.

 

흡수가 워낙 빠르니까 오일페이퍼에도 안 묻어나구~
  끈적끈적하는 느낌도 없어서
  지성피부도 여름까지 산뜻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음!

 

미세먼지 풀풀 날리는
봄철에 사용하기 딱 좋은 무알콜토너
  후즈후 스킨토너 추천!

 

역시 화장품은 피부과에서 나온 제품이 좋은 듯?
  나란 여자 병원화장품만 쓰는 여자.

 

저자극에 피부톤도 맑게 만들어 줘서
  아침마다 화장할 때도
토너추천 느낌이 확 다름

  지겨운 여드름 진정시켜줌
언니들도 한번 써보면 고마워 할 듯 ㅋㅋ

토너추천

지성피부에 진짜 진짜 추천하는
무알콜토너 !
 
  이번에 인생 토너 제대로 만난 것 같아서
넘 기뻐서 글을 어떻게 쓰는지도
  모르겠네 ㅋㅋ
역시 사람은 검색을 잘해야 하나 봄 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