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들

폼클렌징 추천 ! 좋아~

머띠나 2018. 2. 5. 12:58
728x90
반응형

 

애기때엔 순한 피부
지켜주신다고 애지중지 베이비로션을
많이 발라주셨....

나름 꿀피.부 유지하게끔 도와주셨어요
여드름이나 땀구멍이 넓었더라면
자라면서 속상하고 힘들었을거 같아요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주변에도 병원다니면서 관리받는 분들
많은데 먹는것도 조절해가며 너무
힘들어해요 ㅠㅠㅠㅠ마져마져

 

지금은 개판인데 관리해야해요

그래도 해야해요

 

얼굴에도 제가 써봤는데요
세안제 하나로 끝~~해도 되서 그것또한 좋아용!


즘처럼 바쁜시대에 세안만 10분 넘게
걸리고 하면 힘들지용

폼클렌징 사용할떄

뽀득 좋아요!


특히 여드름에 좋은 클렌징은 ㅠ.ㅠ

지성피부나 복합성피부에서는
더욱더 특별히

그런 의미에서 요 아템은 아무래도
피부과에서 사용하는 브랜드다보니깐
세정력뿐만 아니라 효과부분에서도
만족감이 크다고 생각하지용~

겟잇뷰티에서도 여러차례 나온
브랜드
한번만 사용해도 좋아~
하는 느낌이


 

 

 

관리라고 하면 참 거창한데요
색조화장을 하던 안하던,
기초화장품을 바르고 썬크림이나 B.B를
바르면 세안이 정말 중요

 


묻어온 공기중 미세먼지
유분과 노폐물로 숨을 쉬어야만 하는
피부가 노화가 오고
뾰루지가 생기니깐요ㅜㅜㅜ

 


그래서 온오프라인으로 세안제만큼은
많은 정보를 얻고 사용해본 결과

이번에 폼클렌징 추천을 받아
ac센텔라 폼클렌징을 써봤어요

 

 


정말 좋다고 지인이 입아프게 말을 해요
예전에 트러블이 생겨본 1인으로서
솔직히 새로운건 두려움도 앞서요

ㅠㅠㅠ

 

그걸 다 아는 지인

분명 알려줄땐
그만큼의 값어치

 

ㅎㅎㅎㅎ
폼클렌징 추천을 할만큼 피부과전용으로
많이 쓰이고 병원화장품이지만
가격까지 착해서 네이버 상품판매에서도
인기순위가 1등하는 브랜드래요
겟잇뷰티에서 소개된 폼클렌징

 

에끌라두는

20년된 오랜역사가 있는
곳이라 저도 한번 믿고 써보는거ㅎㅎ


특히 좁쌀 여드름 피부이기에
폼클렌징 추천받은것처럼 특화용 폼클
쓰는게 좋거든요ㅎㅎ

 

센텔라시카 자연 재생성분이
들어있어
보습 효과도 탁월하다니 딱이네요

ㅎㅎ
전 유수분 밸런스도 맞춰주는거를
원했거든요

 

입소문타서 많은분들이 쓰게
되기 마련
애정템으로 많이들
쓰신다고 해요
거기다 워커힐호텔이랑 신라호텔에서도
손님들 위해 준비한 특별한
라인

 

 

 

먼저 손등에 제가 테스트를 해봤는데요
생크림처럼 부드럽고 거품도 많이 생겨
사용하기 너무 좋았어요

 


세안력도 탁월해서 뽀득뽀득 느낌도
가질 수 있는데 건조하면 안되겠죠?

 

 

ㅋㅋ
이야~피부결 좋아진거 보이시나요?

지속적으로 사용하면 좁쌀같은 여드름,
뾰루지는 없어지겠어요
이제 제 피.부에 맞음 앞으로 계속
쓰게 되겠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