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맛집

신사역 맛집 구팔한우 ^^

머띠나 2018. 2. 9. 19:18
728x90
반응형

 


고기가 급 땡겨서
신사역 맛집에서
한우 챱챱 하러 다녀왔어용 ㅎㅎㅎ

 

한우를 먹자하니  뭔 비.싼 걸 먹냐고
툴툴 걱정하는 ,,,

신사역 맛집 구팔한우 간판에 적힌
가.격을 보고 엄청 놀랐지용 ㅋㅋ


 

구팔한우 1호점


부위별로 다양한 한우들을 맛볼 수
있는 절호의 기회


안심을 주문하니까,
새하얀 치즈까지 함께나왔답니당

 

 

비주얼부터 넘 예뻐서

얼릉 불판 위에 투입!

 

서서히 노릇노릇하게 익어가는 안심을
보고는  먹기 좋게 잘라주네용+_+

 

고기와 함께라면 더욱 환영하는
임실치즈까지

 안심위에
얹어주면.. 먹을 준비 끝~♬

 


한우와 치즈가 환상의 호흡을
이루며 입안에서 부드럽게
녹아드는 맛

 

 

 

상추 리필

추가로 다른
부위도 먹어보자는 말에,

제 취향에
맞춰서 부채살도 주문해봤어용

 

 이제
자주 먹을 곳이 생겼다며 완죤

 구팔에
빠졌어요^3^ 가

까운 곳에 2호점도 함께
운영하고 있어서 자리 걱정도 없겠다면서요.ㅎㅎㅎ

 

특히 2호점에서는

매주 토요일마다 한우
무한리필을 진행한다고

얘기해주니까,
다가오는 토요일에 온다고 하네요ㅎㅎ

 

 

다양한 부위들 한우는 찍어먹는
양념장까지 부족함이 입맛에 넘 잘 맞아서 저도
단골이 될 수밖에 없었어용~

 

진~한 국물에 푸짐한 건더기!!

차돌된장말이 밥까지 말아주니,
끓기가 무섭게 숟가락이 왔다갔다하며
금방 바닥까지 냠냐미~~ㅋ

 


비용까지 탁월한

신사역 맛집 구팔한우

 

 

언제든지 편한
곳으로 가서 든든하게 한우를
즐겨보셨으면 좋겠어용~~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