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맛집

운정 맛집 : 타샤의 정원 이뽀이뽀 ~

머띠나 2018. 2. 8. 00:26
728x90
반응형

 

드라이브코스로 좋은 운정 맛집을
소개할까 합니당!!!

 

파주 운정쪽에 위치해 있는데
근처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쇼핑하고
집에가는 길에 점심 먹으러 들른 곳이지요~

 

 

운정 쪽에 이런 예쁜 곳이 있는지

이제야 알게되다니!!!


운정 맛집으로 유명한 곳 답게 넓직한 주차공간이

있어요

 

가게  들어와도
예쁜 구경거리들이 많은 운정맛집 입니당!!


다양한 그릇과 작품들이 많더라구용!

 

천장도 높은데 곧곧에

배치되어 있는
인테리어 소품들~넘이뻐용!!

 정말 어디서 가지고 온것들인지
맛뿐아니라 볼거리가 가득한 곳이였지용~

 

 

구경하면서 음식을 주문했는데
타샤의 정원은 퓨전 한정식집이랍니당!!!


4가지 코스가 있는데 저는 24000원 런치메뉴인
타샤의 정식으로 주문했어욤!


메뉴판도 알록달록한게 여심을 저격

 

운정 맛집 타샤의 정식 코스요리가
나오기 시작@@@


음식이 담아져 나온 음식들 그릇도
다 하나같이 꽃그림이였어용
예쁜 그릇에 담겨 나와서 음식들도 맛있어 보였지요

 

 

먼저 달달한 단호박죽과 샐러드
탕평채가 나왔지요!


 

 

탕평채는 달 안먹어본 음식이였는데~
먹어보니 탕평채에 김가루가 묻어있어
고소하게 먹기 좋더라능!

 

요거트크림새우와 홍어무침
토마토 위에 큼직한 새우와 크림소스가
뿌려져서 나오구여

또 한입에 넉고 먹으면
달달하면서 새우와 토마토의 조합이
맛있네요^^

계속 생각 나는 맛이였답니당!

 

 한방삼겹살편육 대신에 나온
소고기 스테이크에요
고기가 부드러워서 맛있게 먹었어요 감덩 핵감덩
와인 생각나게 만드는 맛!!!!

 

모시조개탕과 유린기맛이나는

닭가슴살 샐러드


퓨전한식집 답게 일반 한정식 같은 느낌이 아니라
독특해서 반했답니당!!!

 

 

음식도 깔끔해요!

 

코스 요리들이 나온 후

식사메뉴도
따로 나와요~

 

 

돌솥밥과 된장찌개와 8가지 반찬


 

 

반찬들도 깔끔하고, 된장찌개도 구수한게
코스요리로 먹었지만 식사메뉴까지 좋더라구욤

식사를 마치곤 난 후 계산을 하고
옆에 카페테리아에서 후식으로
커피나 매실차를 마실 수 있었어요~~


여기는 식사를 한 사람들에게만
제공되는 공간~ 그래서 더 특별했던것 같아요.
운정 맛집 히히

 

  후식먹는 공간이
가득 차 있었네요

 

따로 테이크아웃도 가능해요~ㅎ

 

 

예쁜 그릇들은 따로 판매도 하고 있어서
사가는 사람들이 많았어요
저는 놔둘때가 없으므로 패스 ㅠㅠㅠㅠ

 


보는 즐거움과 맛있는 즐거움을
느낄 수 있었던 파주 운정 맛집
타샤의 정원 이뽀이뽀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