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성

제주 전망좋은 곳 . 해거름카페

머띠나 2018. 1. 15. 12:25
728x90
반응형

여행 블로거 티스토리 레몽몽입니다
제주여행중인데 . 지나가다가 들린
제주전망좋은곳 해거름카페 소개합니다

도로쪽에 차를 세우고 들려보았습니다.
오른쪽으로는 아이들이 놀수있는 놀이터
농구대도 있더라구요

제주지금 1월달 날씨 넘나 좋으네요^^_
하늘이 끝장~~~!!

제주 전망좋은 곳
해거름카페 ...안으로들어가보았습니다
(일단 카페는 ........본인의 의사에
맡기겠습니다)

제주 전망좋은 곳 해거름카페
입구에는 꽃게오뎅 팔고있었구요..

1층 2층 자리로 나뉘어 진답니다~~~!!!

해거름카페 메뉴판입니다
자몽차 레몽차 유자차 아이스티 라떼 커피

그리고 토스트도팔더라구욤
토스트 청귤하귤주스 세트로시켰는데
쌀줄알았는데 ...가격이 똑같네요?ㅋㅋㅋㅋ

제주전망좋은곳 전망좋은카페 답게 바다가 쫘악 다보이니까 위치가 짱짱입니다.

반대쪽은 테이블로 좌식입니다 ㅡ

제주도 전망좋은곳 해거름 전망대 카페쪽
앞 바다..

메뉴는 솔직히 비추입니당..
메뉴가 순환이 잘안되는지

토스트도 비쥬얼 음료메뉴도..
개인적으로는 움.  선택은 본인의몫입니다

제주 전망좋은곳 .
해거름 카페예쁘게꾸며소 제가하고싶네요
위치상 넘나 아까워요 ㅠㅠㅠㅠ

제주도 전망좋은곳 해거름전망대카페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