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성

목디스크 어깨통증 베개 훨 나아졌어요 후기!

머띠나 2018. 1. 5. 01:15
728x90
반응형

 

목디스크 어깨통증 베개

찾다가 정말 굿 정보 발견했답니당~~

 

완전~~~

저 넘나 아팠는데 ~ 많이 나아졌답니다!!

낮은베개로 대만족 스러웠어요~

 

 

목디스크 어깨통증 베개

흔히 말하면 저는 높은 배게가 좋은줄 알았거든요

근데 낮은배게가 좋다더라구요!!

그래서 선택했어요~~~

 

목이 거북목인지 일하느라 컴터만 보고있는데

진짜 어깨도 뭉치고 매일

마사지로 풀수도 없고 ㅠㅠㅠㅠㅠ

 

제가 본 배게는 구스베개였답니당~

 집에 장만하려면 가격이 ㅠㅠㅠㅠㅠㅠ어마어마하더라구용~~

제형편에 무슨,...그래서 싸고 괜찮은거 고르기로 해서

폭풍검색했답니다~~

어짜피 싸구리 사면 또 아프고

전 이제 제몸을 생각할 소중한 나이 ㅠㅠㅠㅠ

마이크로화이바 베개솜 이라던데요~~

뭐 일단 이걸로 초검색 !!

구스느낌과 거의 흡사하고요~~

가격은 1/10 밖에 안된다는데 혹시 이상하지 않을까

진짜 고민했어요~


 

배게 진짜 많아요 ㅠㅠㅠㅠ

그렇지만 나아질수 없는 목디스크 어깨통증 으로

저는 실패 해봤기에 절대 가격이 싼걸 무작정고르면 안된다는사실입니다

진짜 그냥 파는거는 더 아플수도

 

한번 목디스크나 어깨아프신분들

경험자들은 아십니다 얼마나 괴로운지 ㅠㅠㅠㅠ 

그러다가 인스타그램도 보고 하던중에

폴란드구스 이불을 전문으로 파는곳 발견하고

문의했어요~~ㅎㅎㅎ
마이크로화이바 베개솜도 팔던데요

사람들이 많이 구매하는거보고 저도 질렀답니당

 

캡쳐떠왔어용~~
사이즈는 안에 들어가면 볼수 있구요

 

품질도 두가지입니당~~

이름도 어려워
울트라마이크로화이바와 일반 마이크로화이바

 

여튼 두 제품 모두 세균없는 좋은성분이라 향균도 되어서

개랑 같이 자는데 완전 득템한 기분이였어요~~

 

 

 

먼지도 안난다고 하니 완전 돼지우리같은 제방에

필수예요

이불만 뒤치락 거려도 먼지풀풀

배게 사랑합니당

여튼 감촉도 좋다해서

저는 구매했는데요

결론부터 말하자면 대만족 ..ㅠ.ㅠㅠㅠㅠ

 

고칠수 없던 목디스크 어깨통증 이 점점

풀려가는 기분이랄까요

 

저는 목디스크 어깨통증 베개 진짜 많이 찾았는데

치료가 되는것은 아니고 그래도 제생활에

도움을 준다니 너무 만족스러워용

 

또한 세탁기에 돌려도 된데요

어느거는 빨래도 못하게하고

손빨래하라는데 그건 넘나 구찬은일..ㅠㅠㅠㅠ

 

세탁기 돌리란말에 그건 좋아요 라고 ㅎㅎㅎ

 

처음에 봤을때 어 ? 왤케 높은베개 인가

했는데요

손을 가따대었는데

푸욱~~~

 

완전 대박 이렇게 푹신한 베개 첨이에용

 


딱 베는 순간 머리가 안정감있게

저도 모르게 첫날 잠이 들었어요 ㅎㅎㅎㅎㅎㅎㅎㅎ

 

넘나편해요!!

그래서 엄마아빠선물로 강추!!

맨날 저만 좋은거 썼거렁요~~

이번에 설명절 선물로 추천합니당!!

가격도 저렴한데요 고급스러워서

좋은말 들을꺼 같아요 ㅋㅋㅋ

 

목디스크 어깨통증 베개

이불리 여기 링크 걸어둘께요 !

만족스러워용!

http://storefarm.naver.com/e-booly/category/43a19a9f3c3a400eb07b432f9536e7c5?cp=1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