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맛집

울산맛집 끄티 개인화로에 고기 굽기

머띠나 2023. 7. 2. 17:22
728x90
반응형

 

저도 핫한 끄티 다녀왔어요
메뉴판은 안 찍었는데
4인이서 배터지게 먹었는데 가격은 33만원 정도?
후덜~


육회랑 찌개도 먹고
고기도 숯추가해서 먹었답니다

울산 맛집 끄티

양배추 샐러드는 직접 제작한 참깨소스를 사용합니다

기본안내가 적혀있어요
개인화로라 후끈후끈 그렇지만 에어컨 빵빵하게 틀었네요 ㅋ

다 개별로 나와서 좋습니다
체소꼬치와 반찬은 리필가능해요
미역국도 리필했어요 ㅎㅎㅎ

#울산맛집 #울산끄티

제가 있었던 곳은 조명이 어둑어둑해서 그런지
음식이 ㅠ 그래도 맛있었어요

파절이도 나오고 개인 상 차림으로 맛있게 나왔습니다 반찬들이

미역국도 맛있었습니다 깊고 맛있는 미역국 두번 리필이요

을산끄티 고기가 좋아요!!
개인화로에 한 점씩 구워 먹으면 됩니다

에어컨을 빵빵하게 켜 두었는데도 후끈 후끈 오르는 나의 자리

고기 맛있게 먹었네요
육회도 빠질 수 없어서 육회도 한그릇

울산 끄티 친구들과도 모임장소로
좋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