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맛집

윤연당 오시리아 테마파크 미식일상점

머띠나 2022. 2. 27. 14:13
728x90
반응형

윤연당 오시리아 테마파크 미식일상점
여기 기장 미식일상
깔끔하다
맛집찾아오기 좋다
롯데몰 아울렛
그리고 롯데월드 (현재개장전)
가는길도 바로있음 !

울산에서도 먹어본 빵맛집
윤연당 방문~

테이블이랑 가게 자체가 넘 예쁨!
울산 윤연당 본점은 이제 좀 오래된 느낌인뎅
여긴 완전 세련 ㅎ

카운터

윤연당 GS계열사
어제 미식일상 남산돈까스 먹었더니
빵 제외 30%할인쿠폰 주셔서
커피주문할때 할인받았다는~

윤연당 빵
냄새 좋구,  비쥬얼도 조으당 ㅋㅋ

윤연당 오시리아 테마파크 미식일상점
매장에서 먹었다면 딸기디저트로 먹었겠지만
포장할꺼라 _ㅎㅎ

요즘 유명?.. 도넛도 파네요

앙버터 못참쥬

이리저리 접시에 담아계산

헤헤 집가서 먹어야지
소금방 테스빵도 필수 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