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맛집

연신내맛집 오참치 꼭 가야행

머띠나 2018. 5. 18. 20:21
728x90
반응형

 

연신내맛집 오참치 대박

선선하니 날씨가 좋아서

미뤄뒀던 지인들과의 만남을 가졌지요

ㅎㅎ

 


어디서 만날지 고민하다가
연신내맛집으로

 소문난 오참치에 가기로 했어요
 

 


저는 음식점에 가면 맛도 중요하지만

 깔끔한 인테리어를 많이 보는 편인데


잘 정돈되어 있는 모습이어서

 1차로 좋았지요


 

 

벽면에 수많은 유명인들의 싸인이 있어서
맛에 대한 믿음이 가서 2차로 좋았답니당^^

 

 


여기저기 일본느낌

물씬 나는 소품들이 있어서
연신내맛집에서 일본여행 갔을 때

 생각도 많이 나더라구요 !

 

컵들도 가지런하게 정리되어 있구요~

 

정갈하게 놓여져 나온 기본 셋팅까지
너무 깔끔하게 잘 나와서

만족스러웠어요 ㅎㅎ

 


들어가니 벽면에

웬 신문기사가 눈에 띄었어용


자세히 보니 오참치 사장님의 기사였어요!

대박 ~

 

어떤 메뉴를 고를까 고민하다가 ㅎㅎ
추천메뉴가 있길래 조리장추천 메뉴로 결정
리필이 2회까지 가능하다고 했지요~

 

에피타이저로 들깨죽이 나왔어요!!!


고소하니 빈속이었는데요~~

 본 요리 전에 먹기 딱 좋더라구요!

 


그리고 샐러드와~

 해초무침, 참치말이, 참치알 조림,


제가 좋아하는 간장새우까지!

나왔구요

 

 

연신내맛집 초밥과 롤까지 나오더라구요!


맛보기로 한입 먹으니

 사르르 ㅠㅠ

 

메인 요리인 참치를 먹기도 전에
배가 부를 정도로 다양한 음식들이 나왔고용!


다 너무 맛있어서 젓가락을 멈출 수 가 없었지용~

 


좋은 음식에 술 한잔도 빠질 수 없겠죠!!!
참치와 어울리는 사케를 시켰어요 ㅎㅎ

 

자칫 느끼해 질 수 있을 때

사케 한 잔 해주면
더 맛있게 즐길 수 있더라구요^^

 

드디어 연신내맛집의 메인요리!

참치가 나왔어요
비쥬얼 대박


쉐프님이 참치 부위에 대해 하나하나 설명해주셨어요~
넘나 친절하신 사장님 ~ 따봉

 

 

다양한 부위들~

 

이건 눈 다랑어 뱃살

 

한 점 들어 입에 쏙 넣고~

 


이건 눈 다랑어 속살
소고기와 비슷한 느낌이라는거!!

 

이건 주도라고 하는 참치내장젓갈이지용


저는 처음 먹어봤는데 입맛에 잘 맞았어요

 

참치를 다 먹어갈 때쯤 되니까

또 다른 다양한 요리들이 나오더라구요 !


참치스테이크~ 참치 타다키~ 등등
참치 요리란 요리는 다 먹은듯 해요 !!

 

연신내맛집 이곳은 새우튀김까지

대박대박
바닥한 튀김옷 안에 오동통한 새우살~
진짜 너무 맛있어서 배가 부른대도 계속 먹게 되더라구요 !짱

 

날치알이 듬뿍 올라간 마끼와~

 


입가심으로 좋은 소바까지!
깔끔하게 마무리 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디저트로 오미자까지 나오더라구요!

세심한 코스 구성에 감동넘 좋아용 !

이렇게 다 먹고 나니 배가 너무 부르더라구요

 

 

사실 연신내맛집 제가 정한 거였는데

맛뿐만 아니라 직원 분들도
너무 친절하셔서

  모두 만족해서 제가 다 뿌듯했답니다
다양한 코스요리 즐기기에

 안성맟춤 이었어요


모임 장소 어디로 정해야 할지 고민되신다면 추천할게용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