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맛집

세종시 맛집 두끼 추천

머띠나 2018. 5. 7. 22:26
728x90
반응형

 

세종시 맛집 두끼

연휴에 떡볶이가 너무 너무
먹고 싶어서 세종근처에
떡볶이 맛있는 곳을
검색하던 중 알게 된
세종시 맛집 두끼 입니당

 


2층에 위치한 세종시 두끼

외관 인테리어가 머쪄머쪄~

 

세종시 맛집 내부 역시
깔끔하고 넓었어요


저는 깔끔한곳을 좋아하는데
인테리어가 너무 마음에
들었구, 깔끔해서~~저는
마음놓고 먹을 수 있었지용

 

 


셀프바인데 여기서 마음껏
먹고 싶은걸 담아오면 되요

 


원하는 재료를 테이블에
있는 큰 볼에 양껏 담았어요

 

 


소스도 여러 종류였어요


원하는 소스를 맞춰서 담았어요

 

테이블 인덕션이
설치되어 있더라고요
온도 올리고 육수를
부어서 끓였구요
 

 

국물이 진짜 맛있었고
종류가 너무 다양해서
마음껏 골라먹을 수
있는 재미가 좋았지요

 

뷔페이다보니 재료들을
많이 가져오니까 음식을
남기는걸 막기 위해서
환경 부담금을 받는 것 같아요ㅎㅎ

 

치즈사리까지 추가 했는데

비쥬얼이 짱짱~~

 

볶음밥 재료도 있었구요!!

 

한 쪽에는 라면도
여러 종류가 있었는데 대박 !!

 

라면도 야무지게 만들어서
클리어 했답니당~~

 

맛있어서 굉장히
배부르게 많이 먹고
온 세종 맛집 두끼인데용~~

 

직접 만들어 먹어서
재미도 있고 양껏 먹을
수도 있는 즉석 떡볶이
맛집 두끼 세종시 맛집을
찾는다면 두끼 추천드려용~~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