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성

일본 포켓 와이파이 도시락 대마도여행 필수품~

머띠나 2018. 2. 24. 01:09
728x90
반응형

 

일본 포켓 와이파이 도시락 대마도여행 필수품~

이번에 대마도여행 다녀오면서

필수품으로 꼭 추천하는

와이파이도시락

여권도 필수지만 요즘 카톡 수시로 하고

인스타업뎃의 필수품

와이파이 들고 다녀야죠!!

 

밑에 주소 클릭하면 할인까지 받아지니까 참고하세요^^

 

일본 포켓 와이파이 도시락

대마도여행 에서는 부산항에서 배타고 떠나요!!

홈페이지에서 간단하게 예약할수 있는데요

10% ~ 30% 더 할인받는방법

클릭하세용 !

 

할인받고 떠난 대마도여행!!!

홈페이지간단예약했더니

부산항 도시락와이파이 코너에서

핸드폰 이름만 말하면

바로 주시더라구용 !! ㅎㅎㅎㅎㅎ

 

한국에서는 쓸수 없어용!

대마도 도착하면 와이파이도시락

본체 켜고용!

핸드폰 와이파이 켠뒤에

찾아서 비번등록하면 끝이랍니당 ^^ !!

 

대박인게 거의 모든 분들이 와이파이도시락

쓰시는듯~

 

대마도여행 필수품

일본 포켓 와이파이도시락 덕분에

맛집도 잘갔어요 ㅎㅎㅎㅎㅎㅎㅎ

 

일찍 간시간이라 여유롭게 먹었지용!!

 

빠르고 저렴하게 여러명이 쓸수 있어서

저한대빌리고 4명이서 같이 썼어요~~

그러면 완전 이익이지용~

 

일본 대마도에 머물렀을때 시간을보니

시간이 남아서 검색한 빵집!!

짱맛~~

기모노대여도 했기에

빨리인스타 올려서 실시간으로

정보를 전했습니다 ㅎㅎㅎ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일본 포켓와이파이는 1일에

5500원인데요

다른곳은 너무 비싸더라구용~~

저는 몇시간 잠시 이용할꺼라

이게 딱이였답니당!!

너무져아

 

 

도시락파우치안에

충전선 코드까지 들어있었는데요!

그냥 기계만 빼서 가볍게 들고 다녔답니다

나머지는 짐사물함에. ㅎㅎㅎㅎ

 

여행을 도와주고 편리한

대마도 여행 필수품

일본 포켓 와이파이 도시락

부산항에서 빌리다! ㅋ

 

여행갈때마다 너무 편리해요~

 

여기 바로가기로 가서 홈페이지보다 10% ~ 최대30%까지

할인받자구요!

 

도시락와이파이홈페이지 바로가기 클릭

 

728x90
반응형